Lifestyle

힙순이들 모여라 #가오픈투어 #신상핫플

더 유명해지기 전에 발 빠르게 접수해야 할 이번 주 서울 핫플레이스!

BYBAZAAR2021.06.04
이미지 출처: 로에스 마켓 인스타그램(@loess_market)

이미지 출처: 로에스 마켓 인스타그램(@loess_market)

로에스 마켓
평소 건강한 식재료에 관심을 많은 사람이라면 주목! 풍부한 영양분을 품은 흙, 황토를 뜻하는 이름처럼 우리 땅에서 재배한 건강한 제철 농작물과 이를 활용한 다양한 먹거리를 소개하는 로에스 마켓이 문을 연다. F&B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마켓과 카페, 베이커리를 겸하는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라고. 벌써부터 입소문이 나서 가오픈 기간임에도 마켓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정식 오픈은 7월 8일부터.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태극로 11, 일산한류월드유보라 더스마트 B1
문의 및 인스타그램 @loess_market
 
 
이미지 출처: 팔마 인스타그램(@palma_seochon)

이미지 출처: 팔마 인스타그램(@palma_seochon)

팔마
서촌에 새롭게 문을 연 신상 타코 바다. 팔마는 스페인어로 손바닥을 뜻한다고. 화이트톤으로 꾸며진 실내에 오픈 키친을 중심으로 바 테이블과 3개 남짓한 테이블이 자리 잡고 있다. 간단히 먹기 좋은 타파스와 퀘사디아, 타코 메뉴가 메인인데, 군더더기 없이 식재료에 충실한 깔끔한 맛과 감각적인 셰프의 플레이팅이 돋보인다. 타코 요리에 빠질 수 없는 와인과 칵테일 리스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5길 39 1층
문의 0507-1381-0189
인스타그램 @palma_seochon
 
이미지 출처: 포카치아 델라 스트라다 인스타그램(@focacciadellastrada)

이미지 출처: 포카치아 델라 스트라다 인스타그램(@focacciadellastrada)

 
포카치아 델라 스트라다
요즘 핫한 동네 신용산역에 문을 연 포카치아 찐 맛집! 이탈리아 현지 스타일을 그대로 재현한 포카치아와 샌드위치를 판매한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포카치아 위에 초리조, 토마토, 루꼴라 등 다양한 토핑을 올려 피자처럼 즐기는데, 자동으로 '한 조각 더!'를 외치게 만들 정도로 중독적인 맛을 자랑한다. 아티초크와 여러 가지 허브를 넣어 만든 치나르 하이볼, 캄파리와 진, 스위트 베르무트를 넣은 네그로니 등 이탈리안 칵테일도 만나볼 수 있다.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6길 11
문의 070-4271-3377
인스타그램 @focacciadellastr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