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 담요 By 바반투 소파에 툭 걸쳐두는 것만으로 확실한 에스닉 인테리어 효과를 주는 패브릭 담요! 부피가 가볍고 세탁도 간편해서 실내외 구분 없이 두루두루 활용하기 좋다. 최근 방영된 〈동물농장〉에서 이효리 소파 커버로 입소문을 타면서 더욱 핫한 인기 아이템. 야외 피크닉에서 테이블 매트로 활용하거나 벽면에 걸어서 장식해도 멋스럽다.
가격 2만8000원
문의 및 인스타그램 바반투(www.bhavantu.co.kr)
모로칸 러그 By 팡파르 데코 이국적인 패턴과 알록달록 밝은 색감이 집안에 활기를 더한다. 코로나로 여행을 못 가서 아쉬운 마음이 든다면 모로칸 러그로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자. 풍경과 여행에서 받은 영감으로 디자인한 팡파르데코의 러그는 약 3개월간 총 세번의 물세척과 아틀라스 산맥에서의 건조 작업을 거쳐 자연 친화적인 방법으로 제작된다. 천연 양모라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고 맨발에 닿는 촉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 각 컬렉션은 단 한점씩뿐이라 소장 가치 또한 높다.
가격 미정
문의 및 인스타그램 팡파르 데코(@fanfare.deco)
라탄 소품 by라탄무드 부피가 큰 가구 대신 작은 소품들로 에스닉한 인테리어 효과를 내고 싶다면 라탄 아이템에 주목하자. 통풍이 잘되고 가벼워 사용하기 편리한 데다 휴양지 감성까지 충족시켜준다. 라탄무드에서는 자연소재를 활용해 만든 다양한 핸드메이드 인테리어 소품들을 소개한다. 대나무를 엮어 만든 바스킷, 가벼워서 침대나 소파 옆에 이동하며 사용하기 좋은 라탄 사이드 테이블 등 쇼핑 욕구를 자극하는 라탄 아이템들이 가득하다.
가격 라탄 캔디 바스켓 1만6200원
문의 및 인스타그램 라탄무드(@rattanm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