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군대 간 백현이 남긴 영상으로 '천년돌'이라 불린다는데?

군백기는 이렇게 보내셔야 합니다..

BYBAZAAR2021.05.17
백현 유튜브 캡쳐

백현 유튜브 캡쳐

 지난 5월 6일, 입대한 엑소의 백현. 무엇보다 본인의 생일날 군입대를 하게 되어 슬퍼할 팬들이 걱정된다며 애정이 어린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모든 아티스트가 그렇겠지만 백현 또한 팬들에 대한 사랑이 남다르기로 유명하다.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SNS를 통해 팬들과 댓글을 주고받거나 라이브 방송을 하면서 팬에 대한 마음을 아낌없이 표현하는데 적극적이기 때문. 팬들의 요구사항을 알고 바로바로 피드백하기도 해서 ‘팬잘알’, ‘스포왕’, 천년돌’ 이라는 애칭까지 가지고 있다. 그런 그가 입대를 했다면? 
백현 유튜브 캡쳐

백현 유튜브 캡쳐

지난 13일,백현의 유튜브 채널에 ‘백현이를 기다리는 3가지 방법’ 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하나 업로드됐다. 영상 속 등장한 백현은 팬들에게 잠깐의 이별을 고하며 ‘백현이를 기다리는 3가지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이 영상이 공개되고 엑소 팬들은 물론 다른 아티스트 팬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자, 이제 그가 왜 천년돌이라 불리는지 이 영상을 통해 알아보자. 
 
백현 유튜브 캡쳐

백현 유튜브 캡쳐

그 첫 번째는 ‘월 1 큥튜브’
1년 9개월이라는 군백기 동안 한 달에 하나씩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힌 것. 이는 군입대 전 그가 팬들을 위해 미리 21개의 콘텐츠를 준비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자신의 공백이 허전하지 않게 '책 읽는 남자', '편지', 'ASMR' 등 팬들이 염원했던 영상 콘텐츠는 매월 17일 오후 7시에 업로드된다.  
백현 유튜브 캡쳐

백현 유튜브 캡쳐

두 번째는 백현이 직접 추천한 노래 듣기.  
메인 보컬로 뛰어난 가창력을 소유한 백현이 직접 추천한 노래를 듣는 것. 기쁠 때나 슬플 때, 또는 출근길, 잠들기 전 등 상황과 기분에 따라 들어야 하는 노래를 직접 추천하고 생각날 때 꼭 들으라는 말도 잊지 않았다.    
백현 유튜브 캡쳐

백현 유튜브 캡쳐

 
 
백현 유튜브 캡쳐

백현 유튜브 캡쳐

마지막은 #백현아오늘은
평소 팬들과 소통을 자주 하는 것으로 소문난 백현. 그는 멀리서도 팬들의 이야기를 귀 기울이겠다며 #백현아오늘은 이란 해시태그로 많은 이야기를 남겨달라고 했다. 언제 어디서든 해시태그를 검색해 팬들의 말에 귀 기울이겠다는 마음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