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무야호! 쌈디쒸~ 왜 그동안 랩만 했는가? 발라드도 이렇게 잘하면서

쌈디, 발라드 음원 내주세요!

BYBAZAAR2021.05.03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남성 보컬 그룹 만들기 프로젝트 MSG 워너비가 매회 화제다. 가명과 블라인드 오디션으로 진행되는데 최근 경연을 통과한 톱 8 정체가 공개된 후 예상치 못한 인물의 등장으로 화제다. 그중에서도 관심집중 인물은? 닉네임 이시언, 쌈디다. 이시언 이름으로 오디션을 봐왔던 인물의 정체가 쌈디 였던 것! 래퍼임에도 불구하고 감미로운 음색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데 성공한 쌈디. 쌈디가 부른 윤종신의 〈좋니〉, 하림의 〈난치병〉을 듣고 있으면 정말로 귀호강, 무야호를 외치게 된다! 
 
〈놀면 뭐하니〉 MSG 프로젝트에 이시언으로 참여한 쌈디는 자신의 SNS에 부캐 이시언으로 “안녕하세요. 지금까지 이시언이었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MC 유재석 역시 “깜짝 놀랐어요! 노래를 이 정도로 잘하는 줄 몰랐습니다.”라고 댓글을 남기기도. 반전 노래 실력을 입증하며 쌈디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이 줄을 잇고 있다. 
 
쌈디에게 이런 목소리까지! 목풀기 코너에서 조규찬의 '믿어지지 않는 얘기'로 다시 한번 노래 실력을 뽐냈다. 이에 유튜브에서도 팬들 반응이 “사이먼도미닉으로 활동하고 노래할 땐 정기석으로 활동하자. 진짜 발라드 내자!” “부캐로 노래 부르고 피처링 쌈디하면 재밌겠다.” 등 댓글들이 이어지면서 랩 뿐만 아니라 쌈디의 발라드 음원을 원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  
 
쌈디의 폭발적인 인기로, 2년 전 영상이 다시금 떠오르고 있다. 쌈디가 MBC〈라디오스타〉에서 부른 노래 이소라의 〈처음 느낀 그대로〉가 덩달아 파워 역주행 중! 파워풀하게 랩을 하던 모습과는 정반대인 감성적인 반전 매력을 볼 수 있는 쌈디의 음색을 감상하며 귀호강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