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여정, 지그재그 지그재그 칭찬해! 어느 때보다 신선하다고 느꼈던 브랜드의 모델, 바로 패션 플랫폼 지그재그에서 이번 시즌 뮤즈로 배우 윤여정을 선정했다. 최근 tvN 〈윤스테이〉 출연은 물론 영화 〈미나리〉로 한국 배우 최초로 미국배우조합상과 영국 아카데미 여우조연상까지 수상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그녀를 누구보다 발 빠르게 모델로 발탁했다. 2030 타깃의 플랫폼임에도 불구하고 한정적인 편견에서 벗어나 신선함을 더해준 것. 티저 영상에서도 배우 운여정이 "이 광고 잘못 들어온 거 아니니?"라고 말하며 시선을 끌었다.
제니, 데싱디바 꾸준히 걸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하는 블랙핑크 제니. 주류 브랜드 처음처럼, 비타 500에 이어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이번에도 역시 빛이 나는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 데싱디바 광고 비주얼 속 제니가 하고 있는 실버 컬러의 글레이즈 네일 역시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고 한다.
배우 송강, 베네피트 뷰티 브랜드 베네피트의 새로운 뮤즈로 대세 배우 송강이 발탁됐다. 이에 새로운 뷰티 아이템 더 포어페셔널 슈퍼세터와 함께한 비주얼을 공개했는데 청량한 분위기의 송강과 너무 찰떡이라는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