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데일리로 신기 좋은 스니커즈 추천 BEST 5

새 운동화를 꺼내 신고 싶은 계절

BYBAZAAR2021.04.05
새 운동화를 신고 싶어지는 설레이는 계절, 봄이 왔다. 쇼핑 욕구 무한 상승! 데일리로 신기 좋은 신상 스니커즈를 소개한다. 
 
 
NIKE, 나이키 에어맥스 Pre-Day  
 
유니크함과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나이키 에어 맥스 Pre-day 스니커즈. 지속가능성에 대한 디자인 철학을 담아 제품 무게 중 최소 20% 재활용 소재를 활용했다. 특히 갑피는 100% 재활용 폴리에스터를 적용, 아웃솔은 약 13%의 나이키 그라인드 고무로 구성하는 등 신발 무게의 20% 이상을 재활용 소재로 구성해 꾸준하게 지속가능성을 바라보는 것이 인상적이다. 또한 1970년대부터 2020년대 무드가 어우러져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실루엣과 파격적인 노출형 에어 힐 유닛이 돋보인다. 에어 유닛 역시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적용됐다. 현재 에어맥스 1, 에어맥스 90, 에어 조던 III, IV, V, VI 시리즈에 적용된 힐 에어백을 사용해 기존의 내구성을 확보한 것은 물론 미드솔과 아웃솔 사이 에어 유닛을 전면 노출시켜 혁신적인 변화까지 더했다.
 
 
VANS, 반스 X 펜 



반스와 세계적인 테니스공 제조 브랜드 펜(PENN)과 함께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반스의 디자인 아카이브 속 아트워크와 브랜드 펜의 아이코닉한 요소인 테니스 무드를 적용한 것이 인상적이다. 펜의 컨트리클럽 스타일과 반스의 헤리티지 스타일을 결합해 스트리트와 테니스 코트를 자연스럽게 넘나들 수 있는 아이템. 
 
세 가지 실루엣으로 구성된 풋웨어는 부드럽고 가벼운 컴피쿠시 솔을 적용해 한층 현대적인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로우랜드 CC 스타일은 90년대 스케이트보딩에서 영감 받은 실루엣에 조금 더 슬림한 구조가 특징! 초창기에 선보였던 ‘플라잉 V(Flying V)’ 반스 로고와 펜을 테마로 한 레이스 참을 더해 레트로한 느낌을 살렸다.  
 
 
ASICS, 젤-1090
 
완판 아이템! 지난해부터 인기 스니커즈로 자리 잡은 아식스 코리아의 젤-1090 스니커즈가 새로운 컬러를 출시했다. 이번 젤-1090은 화사한 베이지 컬러에 레트로 무드의 레드 컬러를 포인트를 더한 스니커즈와 특히 인기 컬러였던 중성적인 그레이에 네온을 조합한 미드그레이(MID GREY)를 새롭게 선보였다. 
 
 
PUMA, 카이아 플랫폼



푸마 국내 앰버서더 선미가 착용해 화제가 된 스니커즈는?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감각적인 디테일을 더해 스타일리시함까지 갖춘 스니커즈, 카이아 플랫폼. 투박한 느낌의 벌키한 플랫폼과 러기드 아웃솔이 청키한 무드를 자아낸다. 또한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까지 있어 키작녀들에게 인기 아이템! 벌키한 플랫폼으로 무게가 있어보이는 것과 달리 발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경량성을 지녔다. 푸마의 특별한 기술인 소프트 폼이 적용돼 뛰어난 쿠셔닝을 제공하는 것. 컬러는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로 구성된다.
 
 
UNDER ARMOUR, UA FLOW 
 
러닝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하는 아이템, 스니커즈. 언더아머의 러닝화 UA Flow를 주목하자. 이번에 출시한 UA FLOW 스니커즈의 쿠션은 언더아머에서 새로 개발한 쿠션으로 땅에 발이 닿을 때 강하게 접지되는 접지력과 가벼움을 지녔다. 또한 어느 지면에서나 뛰어난 접지력으로 코너링이나 가속에 걸리는 시간을 줄여 주어보다 빠른 러닝 기록을 가져다주는 것. 무엇보다 발 전체를 서포트해주는 디자인으로 신발의 뒤틀림을 방지하고 부드럽게 발을 감싸주어 부상과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