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유니폼 등장! 내일 당장 입고 싶은 '트랙 쇼츠'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새로운 유니폼 등장! 내일 당장 입고 싶은 '트랙 쇼츠'

스웨트 팬츠를 떠나보낼 시간입니다. #원마일룩

BAZAAR BY BAZAAR 2021.03.15
유니폼처럼 즐겨 입던 스웨트 팬츠가 슬슬 지겨운 당신을 위해 대체 아이템이 등장했다. 바로 '트랙 쇼츠'가 그 주인공. 이름처럼 운동장 트랙 위에서 볼법한 이 팬츠가 원 마일 룩 아이템으로 대두되고 있다. 리얼 웨이에서 쉬이 도전하기 어렵다면, 셀린의 컬렉션에 그 해답이 있다. 바로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룩에 트위드 재킷이나 빈티지한 감성의 체인 백을 매치하는 것. 모두 하나씩 가지고 있을 법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당장 내일 즐기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룩이다.
CelineCelineCeline
 
한편 발 빠른 패션 인플루언서들은 벌써 SNS를 통해 트랙 쇼츠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대표적으로 눈여겨보아야 할 사람은 바로 '린드라 메딘'. 그녀는 패턴 감이 돋보이는 트위드 재킷이나 드레시한 블라우스에 네온 컬러의 러너 쇼츠를 과감하게 매치한다. (심지어 약 1년 전 포스팅이다..) 
 
한편 야네트 매디슨이 선보인 스타일링은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새겨두도록 하자. 클린한 디자인의 팬츠에 애니멀 패턴 비키니를 매치했는데, 시크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가 특징으로 비치 웨어로 즐기기 좋을 듯하다. 여기에 비즈 장식의 주얼리를 더하는 것 또한 포인트!
 
마르타 시강은 남자 브리프를 연상시키는 쇼츠를 선택했다. 여기에 장식적인 셔츠와 블레이저를 매치해 모던한 분위기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Editor's Pick! 
트랙 쇼츠는 Wmm Studios저지 소재의 쇼츠는 Avam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