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새로운 유니폼 등장! 내일 당장 입고 싶은 '트랙 쇼츠'

스웨트 팬츠를 떠나보낼 시간입니다. #원마일룩

BYBAZAAR2021.03.15
유니폼처럼 즐겨 입던 스웨트 팬츠가 슬슬 지겨운 당신을 위해 대체 아이템이 등장했다. 바로 '트랙 쇼츠'가 그 주인공. 이름처럼 운동장 트랙 위에서 볼법한 이 팬츠가 원 마일 룩 아이템으로 대두되고 있다. 리얼 웨이에서 쉬이 도전하기 어렵다면, 셀린의 컬렉션에 그 해답이 있다. 바로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룩에 트위드 재킷이나 빈티지한 감성의 체인 백을 매치하는 것. 모두 하나씩 가지고 있을 법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당장 내일 즐기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룩이다.
CelineCelineCeline
 
한편 발 빠른 패션 인플루언서들은 벌써 SNS를 통해 트랙 쇼츠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대표적으로 눈여겨보아야 할 사람은 바로 '린드라 메딘'. 그녀는 패턴 감이 돋보이는 트위드 재킷이나 드레시한 블라우스에 네온 컬러의 러너 쇼츠를 과감하게 매치한다. (심지어 약 1년 전 포스팅이다..) 
 
한편 야네트 매디슨이 선보인 스타일링은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새겨두도록 하자. 클린한 디자인의 팬츠에 애니멀 패턴 비키니를 매치했는데, 시크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가 특징으로 비치 웨어로 즐기기 좋을 듯하다. 여기에 비즈 장식의 주얼리를 더하는 것 또한 포인트!
 
마르타 시강은 남자 브리프를 연상시키는 쇼츠를 선택했다. 여기에 장식적인 셔츠와 블레이저를 매치해 모던한 분위기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Editor's Pick! 
트랙 쇼츠는 Wmm Studios저지 소재의 쇼츠는 Av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