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자면서도 예뻐지는 비결

주어진 시간은 단 7시간. 만물이 잠든 동안 가장 활발히 활동하는 나이트 케어 아이템.

BYBAZAAR2020.12.02
 
 
1 Yunjac 백년초&우질두 수분 진정 오버 나이트 마스크
씻어낼 필요 없는 젤 타입 슬리핑 마스크. 다른 제품이 매일 밤 피부를 개선한다면,  이 제품은 일주일에 두세 번 사용하는 것만으로 바닥난 피부 수분을 충전한다. 슬리핑 마스크는 잔여감이 느껴지지 않는 게 중요한데 이 부분도 합격점. 튜브 타입이라 편리하고 위생적이다. 6만원.
2 L’occitane 이모르뗄 프레셔스 나이트 마스크 크림
낮 동안 마주한 햇빛, 블루 라이트 등으로 자극받은 피부에 힘을 불어넣는 일명 #피부회복마스크. 항산화 효과로 잘 알려진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과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밤 시간 동안 피부 회복력을 높인다. 크림 제형이 무겁지 않고 이모르뗄 향이 굉장히 풍부하다. 8만5천원.
3 Chanel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뉘
밤사이 피부 자생력이 가장 높아진다는 걸 모르는 이는 없을 듯. 그러나 수면 시간이  늘 부족하다면? 샤넬 컨센트레이트의 도움을 받아보자. 무너진 생체 리듬을 바로잡아 피부 본연의 개선 기능을 강화한다. 오일 제형이지만 롤링하면 물로 변해 매끈하게 흡수된다. 75만5천원.
 
4 Lancôme 압솔뤼 바이 앰플
랑콤의 프리미엄 라인, 압솔뤼에서 선보인 나이트 앰풀. 12ml 용량에 당황할 수 있지만 고농축 안티에이징 성분이 담겨 3~4방울만 발라도 충분하다. 오일과 에센스가 두 층으로 나뉘어 있으니 잘 섞은 후 사용할 것. 물처럼 가벼운 제형을 누르듯 흡수시키면 즉각적으로 피부가 쫀쫀해진다. 20만원대.
5 La Mer 제네상스 컨센트레이티드 나이트 밤
라 메르의 아이코닉한 안티에이징 성분 ‘미라클 브로스’가 고농축으로 담겼다. 여기에 라임 티 추출물이 예민해진 피부를 노화로부터 지켜준다. 밤 타입보다는 크림 제형에 가까워 생각만큼 무겁지 않다. 손끝으로 녹인 후 마사지하면서 발라주면 잘 스며들고, 자는 동안 한 번 더 녹아 피부 깊숙이 작용한다. 78만원대.
6 Chantecaille 골드 리커버리 인텐스 컨센트레이트 P.M.
피부에 유효한 성분을 모두 모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다각도 케어가 가능한 제품. 핵심 성분인 골드 헵타펩타이드와 자연유래 성분들이 어우러져 안색과 탄력, 피붓결 등을 관리하며 영양을 보충한다. 일주일에 한 병씩 28일간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다. 50만원대.

Keyword

Credit

  • 에디터/ 정혜미
  • 사진/ 정원영
  • 어시스턴트/ 주효정
  • 웹디자이너/ 김유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