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에 있는 시간이 유독 많아진 요즘, 코로나 블루를 겪고 있다면? 심신 안정과 기분 전환을 도와주는 ‘향 맛집’ 논픽션의 기프트 세트를 추천한다. 바디워시, 바디로션, 핸드워시, 핸드크림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의 향을 ‘씻고, 바르는 것’만으로 집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역시 일상생활에서 미니 토트백으로 활용 가능한 스페클 패턴의 보자기를 사용해 센스 있는 추석 선물로 제격! 상탈 크림, 젠틀 나잇, 가이악 플라워,포겟 미 낫 4가지 향에서 선택할 수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골라볼 것. 공식 온라인몰 nonfiction.kr과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스티 로더 X 나난 추석 선물 기프트 세트
매년 추석 선물 1순위에서 빠지지 않는 브랜드 ‘에스티 로더’. 올해는 나난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한 추석 기프티 패키지 서비스로 특별함을 더했다. 모란 꽃의 풍요로움과 소나무의 건강함, 둥근 달이 지닌 희망의 의미를 담은 것. 마이크로 에센스 세트를 구매하면 스페셜 파우치와 디럭스 4종을 함께 받을 수 있는 혜자스러운 구성까지 마음에 쏙! 전국 백화점 매장과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



결혼 후 처음 맞는 명절인데, 찾아뵙기 어렵다면? 어머니들의 피부를 책임질 No.1. 추석선물 ‘윤조 에센셜 3종’으로 마음을 전해보자. 자음액티베이터™를 함유한 젤 타입 스킨 ‘자음수’, 피부를 밝게 가꿔주는 로션 ‘자음유액’,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는 ‘윤조에센스’는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비밀병기! AP몰과 설화수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성을 더하고 싶다면?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고급스러운 보자기 포장 ‘지함보 서비스’를 이용해볼 것.


소중한 사람에게, 혹은 나 자신을 위한 새로운 향기를 선물하고 싶다면? 국내에서 가장 사랑받는 스테디셀링 향수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을 추천한다. 블랙베리의 과즙이 떠오르는 생기 넘치는 향이 매우 인상적인 제품. 추석을 맞아 조 말론 런던에서 선보이는 노리개와 보자기를 활용한 포장 서비스로 선물을 주고받는 순간 특별함도 더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