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Beauty

하루 동안 집에서 예뻐지는 방법! 홈 케어 뷰티템 추천

#LOVEMYSELF

BYBAZAAR2020.05.04
긴 황금연휴 기간이지만 코로나19 사회적 거리 두기로 길어지는 집콕 생활. 집에 머무는 동안 잠시 멈추고 알차게 나를 위한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오늘은 리프레시 데이! 하루 동안 외모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돌 볼 수 있는 시간대별 홈 케어 뷰티템을 소개한다. 
 
AM 10:00 Sisley 
블랙 로즈 아이 콘투어 플루이드 14ml 16만원.
 
붓기는 물론 급작스러운 노화로 눈가 주변의 고민이 많다면? 평소보다 여유로운 연휴 아침 블랙 로즈 아이 콘투어 플루이트로 눈가 부위를 마사지해보자. 눈가에 활력뿐만 아니라 생기 그리고 화사한 광채를 선사하는 아이템! 블랙 로즈 액상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결을 즉각적으로 부드럽게 하고, 파디나 파보니카 성분이 눈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 피부 수분층을 강화하는 것! 또한 비타민 E 아세테이트는 강력한 안티 프리패디컬 작용으로 눈가 주변의 민감한 피부를 보호해 꾸준히 사용한다면 눈가의 활력을 얻을 수 있다. 
 
 
PM 13:00 Vitalbeautie 
메타그린 슬림 420mg*90정 3만 3천원. 
 
집콕 기간 과식 걱정은 노! 순수 녹차 카테킨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메타 그린 슬림을 추천한다. 슬리밍 제품 최초로 한국 비건 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한 이너뷰티. 독자적인 연구 기술로 세 가지 녹차 성분을 배합한 카테플러스를 함유해 과식으로 쌓인 체지방과 콜레스테롤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함께 함유된 소량의 비타민C가 카테킨의 안정성을 돕고 항산화 리듬 관리가 고민인 분들도 강추.
 
 
PM 15:00 CHANEL
르 베르니 739 미라쥬 13ml 3만 5천원. 
 
사회적 거리 두기로 봄을 제대로 만끽하긴 어려운 상황. 아쉽지만 집에 있는 동안 손끝에 봄을 더해보는 건 어떨까. 고요하고 광활한 사막에서 영감을 받은 모브 컬러는 로맨틱한 퍼플 컬러로 살짝 얹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진다.  
 
 
PM 17:00 Aesop 
이솝: 더 북 8만 4천원.
 
잠시 멈추고 생각하는 시간.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서는 새로운 지식이 필요하다. 집에서 시간을 최대한 활용해 커피 한 잔과 함께 스킨케어 30여 년 연대기를 담은 이솝 더 북을 읽어보는 건 어떨까. 이솝 창립자인 데니스 파피티스가 공동 저자로 참여해 336 페이지의 린넨 바운드 양장본으로 만들어진 이솝의 첫 번째 책이다. 저명한 사진작가인 야먀모토 유타카의 사진을 담은 포토 에세이로 첫 헤어 셀롱 환경부터 제품 제작, 예술, 문화까지 한눈에 볼 수 있다. 
 
    
PM 20:00 BEIGIC 
스칼프 리바이벌 퓨리파잉 스크럽 250g 3만8천원. 
 
스킨케어만큼 헤어케어도 중요한 시대. 건강한 두피를 위해서 일주일에 한 번 두피에 쌓인 각질을 관리해 주는 것이 좋다. 두피와 모발의 딥 클렌징 케어를 도와주는 베이지크 스크럽 샴푸를 추천! 민트 멘솔이 함유되어 있어 풍부한 쿨링 감을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다. 또한 그린 커피빈 오일과 바다 소금 영양으로 두피의 묵은 각질 그리고 각종 노폐물이 제거되어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며 헤어 볼륨감도 살려준다. 
 
 
PM 21:00 ESTEE LAUDER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컨센트레이티드 리커버리 파워호일 마스크 4pcs 11만원대.
 
스트레스와 마스크 착용으로 푸석 푸석하고 뒤집어진 내 피부를 사랑하는 시간. 주 1회, 단 한번의 사용으로도 피부를 즉각적으로 촉촉하게 빛나는 마스크 팩을 소개한다. 에스티 로더 최초로 혁신적이고 새로운 파워 호일 테크놀로지를 사용한 시트 마스크! 기존의 코튼 시트 마스크보다 25배 빠른 흡수력으로, 농축된 리커버리 마스크의 강력한 활성체가 피부로 깊숙하고 빠르게 침투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혁신적이고 새로운 파워호일 테크놀로지는 피부에 수분을 가두고 더 오랫동안 촉촉하게 만들어 주며 에너지를 부여해준다.
 
 
PM 22:30 BYREDO 
비블리오티크 캔들 240g 9만8천원  
 
향은 기분을 바꾸고 향상하는 힘이 있다. 잠들기 전 은은한 캔들향과 함께 릴랙스 시간을 가져보자. 바이레도 비블리오티크는 마치 고요한 묵상의 세계 같은 이상적 향기를 담은 아로마의 벨벳 피치와 톡 쏘는 듯한 자두의 상큼함이 조화된 탑노트로 후각을 압도한다. 마지막으로 가죽과 바닐라 향이 레이어 되어 마치 오래된 가죽 커버의 골동품 테이블, 안락의자 등에 둘러싸여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실제로 이 캔들은 시간이 멈춘듯한 고풍스러운 옛 도서관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향이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