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부부의 세계 배우들, 화장품 어디꺼?

사랑, 증오, 복수로 타오르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 여배우들의 메이크업 하우투.

BYBAZAAR2020.04.25
@jtbcdramaBenefit 베네틴트 2만7천원대.Jennyhouse 에어핏 립스틱 모니카 로베 1만9천원.Stila 글로우 파우더 블러셔 블루밍 서울 3만2천원.
여성스러운 ‘차도녀’, 한소희
‘부부의 세계’를 통해 2020 상반기 최고의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한소희. 내추럴한 롱 웨이브 헤어와 고혹적인 무드의 메이크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내연녀에서 이젠 이태오의 아내로서의 역할 또한 완벽히 해내고 있다. 결점 없는 하얀 피부에 자연스러운 눈썹, 발그레 상기된 볼, 시도하기 어렵다는 진분홍 립 컬러도 찰떡같이 소화하며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매력을 뽐내는 중!
포털에 ‘여다경 립밥’이 관련 검색어로 뜰 정도로 엄청난 문의가 빗발쳤던 화제의 장면. 베네틴트로 입술을 물들이고, 제니하우스의 에어핏 립스틱 모니카 로베 색상을 더했다. 그녀의 설렘이 깃든 핑크빛 볼은 스텔라의 소프트 글로우 파우더로 연출했다고 그녀를 담당한 제니하우스 강예원 부원장은 밝혔다.
 
@jtbcdramaespoir 노머징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XP 클린 블랙GIVENCHY 프리즘 블러쉬 N08 텐더 6만원대.Yves Saint Laurent 베르니 아 레브르 12 코랄 아크리릭 4만6천원.
변화무쌍, 심은우 메이크업
부부의 세계 지선우의 조력자 ‘민현서’로 매회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는 배우 심은우. 과감한 의상과 세미 스모키, 레드 립 포인트를 더한 펑키 한 느낌부터, 수수하고 내추럴한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반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여다경과 친분을 쌓을 땐, 청순한 느낌을 살려 완성한 피치톤의 음영 메이크업에 속눈썹을 바짝 집어 눈이 또렷해 보이는 효과를 주었다. “지방시 프리즘 블러셔 텐더 컬러로 옆 광대부터 앞 볼까지 그라데이션 해 자연스러운 생기를 넣어 줬습니다. 세련된 이미지를 주기 위해 레드와 핑크톤이 섞인 입생로랑 틴트를 발라 연출했죠.” 그녀를 담당한 차홍아르더 공하영 수석 실장이 전한다.
 
@jtbcdramaCHANEL 울트라 르 뗑 파운데이션 7만6천원.BOBBI BROWN 토스트 아이섀도우 3만7천원.CHANEL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내추럴 아이섀도우 팔레트 9만원.Cle de Peau Beaute 래디언트 리퀴드 루쥬 샤인 버드 오브 파라다이스 6만원대.
우아함의 정석, 박선영 메이크업
바람둥이 제혁의 조강지처 아내이자, 온몸에 조신한 교양이 배어 있는 고예림을 연기하는 배우 박선영. “긴 드라마 촬영 시간 동안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피부를 표현하기 위해 지속력과 커버력을 동시에 잡는 샤넬 울트라 르 뗑 파운데이션을 사용했습니다. 그윽한 눈매는 음영 섀도우계 베스트셀러 바비브라운 토스트 컬러로 베이스를 깔고, 샤넬 레 베쥬 아이섀도우의 딥 브라운 컬러를 활용해 연출했죠. 마지막으로 우아한 느낌을 주기 위해 립에는 끌레드뽀 보떼 래디언트 리퀴드 루쥬 샤인으로 마무리했습니다.” 그녀를 담당한 우현증 메르시 세진 실장이 팁을 전한다. 

Keyword

Credit

  • 에디터/ 제혜윤
  • 사진/ JTBC 부부의 세계 공식 홈페이지 및 각 브랜드
  • 도움말/ 차홍아르더 공하영 수석 실장
  • 우현증메르시 세진 실장
  • 제니하우스 청담힐 강예원 부원장 인스타그램
  • 웹디자이너/ 김유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