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르메르의 시작, 그리고 현재에 이르기까지
취향이란 것을 갖기 위해서는 자신의 내면을 깊이 들여다볼 줄 알아야 한다. 요즘은 자신의 정체성을 알기 위한 수고로움 대신 트렌드를 모방해 마치 그것이 자신의 취향인 양 드러내는 일에 더 익숙해져 있다. 자신이 좋아하는 컬러, 실루엣, 디테일 등에 대해 깊이 생각해볼 시간을 갖지 못하는 현대사회에서 르메르라는 브랜드는 단순한 옷이 아니라 진정한 취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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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탈리아 아세베도(Nathalria Acevedo), 카세 료(Kase Ryo), 이실드 르 베스코(Isild Le Besco)와 같은 독립영화계 히어로를 비롯해 다양한 나이 대와 인종, 체형을 가진 모델들이 등장한 2020 F/W 르메르 컬렉션.

현대사회는 항상 일하거나 지속적으로 성과를 내지 않으면 죄책감을 느끼게 하지 않나. 이로 인해 괴로움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번아웃을 호소하는 사람들도, 자신이 불행하다고 느끼는 사람들도 많다. 르메르는 이런 것들에 반대한다. - 크리스토프 르메르

나에게 옷은 어떤 의미에서 ‘작은 집’과 같다. 내가 입는 물건이 아닌 내가 사는 공간 같은 것. - 사라 린 트란

Credit
- 에디터/ 김민정(프리랜서)
- 사진/ Imaxtree,Ola Rindal,Osma Harvilahti
- 웹디자이너/ 김유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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