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시상식 <기생충> 팀 패션 어디 제품이야?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아카데미 시상식 <기생충> 팀 패션 어디 제품이야?

봉준호, 조여정, 박소담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착용한 의상이 궁금하다면.

BAZAAR BY BAZAAR 2020.02.12
봉준호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국제 장편 영화상, 각본상을 받으며 무려 4관왕을 달성한 영화 〈기생충〉의 감독, 봉준호. 봉준호 감독은 실크 새틴 라펠이 포인트로 들어간 버버리의 '잉글리시핏 모헤어 울 턱시도'에 블랙 셔츠와 보타이, 슈즈를 매치해 올블랙 패션을 완성했다.  
 
조여정
조여정은 미니멀한 실루엣의 아보아보 튜브톱 드레스를 선택해 우아함을 강조했다. 여기에 다미아니의 볼드한 다이아몬드 ‘미모사 네크리스’를 매치해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룩에 포인트를 더했다. 또한, 양쪽 중지 손가락에 ‘미모사 링’과 ‘산 로렌조 링’을 착용해 아카데미 시상식의 트로피를 들어 올릴 때 마다 '블링블링한 존재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  
 
박소담
강렬한 핫핑크 컬러로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은 박소담의 아카데미 드레스는 샤넬의 2019/20 오트 쿠튀르 컬렉션의 36번 룩이다. 섬세한 프릴과 플리츠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타일! 더불어 리본을 연상케 하는 샤넬 하이주얼리의 '루반 브레이슬릿'과 다이아몬드 '레 블레 드 샤넬 이어링'을 매치해 화려함을 더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