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2020년 영화계 대세는? 여성 히어로!

2020년 박스 오피스를 점령할 여성 히어로를 먼저 만나보고 싶다면?

BYBAZAAR2020.02.05

버즈 오브 프레이

 
2월 5일 개봉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버즈 오브 프레이〉. 조커와 연인이었던 할리퀸이 조커와 헤어지고 난 뒤 여성 히어로 팀 ‘버즈 오브 프레이’를 구성해 악에 맞서는 과정을 그린 영화이다. 특히 이번 영화는 여성 감독인 캐시 얀과 할리 퀸 역인 마고 로비를 비롯해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저니 스몰렛, 로지 페레즈, 엘라 제이 바스코 등 다양한 여성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참여해 영화계의 여성 파워를 보여준다.  
  

블랙 위도우

오는 4월 개봉하는 〈블랙 위도우〉는 마블 어벤져스의 일원으로 튼튼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블랙 위도우의 과거 서사를 중심으로 독자적인 이야기를 펼쳐 나갈 예정. 최근 '블랙 위도우' 팀의 개인 포스터와, ‘운명과 선택’ 영상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더불어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스칼렛 요한슨의 ‘미친 연기력’도 놓치지 말아야 할 포인트.  
  

원더우먼 1984

 
마블에 블랙위도우가 있다면 DC 코믹스에는 원더우먼이 있다. 〈원더우먼 1984〉는 6월 5일 개봉 예정으로 80년대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티아라 던지기와 같은 원작의 요소들을 반영해 황금 독수리 갑옷, 진실의 올가미를 사용한 액션 신 등 트레일러부터 걸크러시 매력이 넘치는 요소들이 가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