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랑스, 메리벨, Le Coucou
프랑스의 스키지구 메리벨에 12월 12일에 오픈 예정인 리조트 Le Coucou. 메리벨 스키장 바로 옆에 있어서 쉽게 스키를 즐길 수 있다. ‘타타 하퍼’ 제품을 이용한 스파 프로그램도 있어 스키 후 뭉친 근육을 풀기에 적합한 것이 특징.





미국, 와이오밍주 잭슨홀, Amangani
미국의 유명한 스키 플레이스 잭슨홀, 그중 가장 초보 코스부터 최고난도 코스를 가진 티톤 스키장과 차로 20분 거리에 있는 Amagani 리조트. 해발 7000피트에 자리 잡아 조용하고 아름다운 설경을 감상할 수 있다. 실내의 높고 큰 창을 통해 어디서든지 아름다운 풍경을 눈에 담을 수 있는 것 또한 이 리조트만의 장점이다.





스위스, 베르비에, Experimental Chalet
베르비에는 오랜 기간 영국 왕족에게 사랑받은 스키 휴양지이다. Experimental Chalet 리조트는 베르비에 스키장 가까이에 있다. 감각적인 컬러와 인테리어, 창문을 열면 바로 보이는 마운틴 뷰까지. 무엇보다 주목해야 할 점은 스키를 즐긴 뒤에 해리 왕자를 우연히 만날 수도 있다는 사실!





미국, 너바다 주 타호 호수, Lodge at Edgewood
눈이 부실 정도로 푸른 타호 호수를 바라보며 스키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면? Lodge at Edgewood 리조트는 호수의 남쪽 편에 위치한 리조트로 아름다운 뷰는 물론, 가까운 위치로 매우 편리하게 스키도 즐길 수 있다. 덧붙여 스키 후 지친 몸을 달래줄 스파도 준비되어 있어 럭셔리한 스키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오스트리아, 솔든, Das Central
모던한 건축의 끝, 통유리로 아름다운 뷰를 담은 레스토랑이 돋보이는 호텔 Das Central. 이 공간은 007 스펙터의 레아 세이두 오피스로 나와 더욱 유명해졌다. 오스트리아의 알프스에 위치해있으며 스키를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절대 실망하지 않을 눈 퀄리티를 자랑한다.
본 기사는 하퍼스바자 UK 웹사이트의 ‘7 of the best ski holidays‘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