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의 여유로운 한때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자연 속 자급자족 라이프부터 먼 이국으로 떠나는 여행까지. 늘 그렇듯 배우 이서진이 서 있는 곳은 조금은 낯선 장소다. 마침내 편안한 일상으로 돌아온 이서진의 여유 가득한 모멘트. | 자코모,JAKOMO,소파,거실소파,이서진

  올슨 4인 코너형 비텔로 슈렁큰 통가죽 소파, Jakomo. 모던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집 안 분위기를 한층 환하게 바꿔줄 4인 소파. 비텔로 슈렁큰 통가죽을 사용해 슈렁큰 가죽보다 한층 두껍고 튼튼하며 양가죽처럼 부드러워 착석했을 때 편안함이 남다르다. 데이베드형 팔걸이, 코너형 카우치로 공간 활용이 효율적이며 라운지 소파로도 제격.   르마스Ⅱ 4인 비텔로 슈렁큰 통가죽 소파, Jakomo. 우아하고 세련된 미스티블루 컬러 소파. 최상급 비텔로 슈렁큰 통가죽의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가죽의 단면을 노출시켜 한층 멋스럽다. 45도 각도로 조절할 수 있는 헤드레스트 덕분에 소파에서 보내는 시간이 한층 편안하다. 자코모의 모든 가죽은 항균 기능이 있어 깨끗하게 사용 가능하다.   세턴 카우치형 비텔로 슈렁큰 소파, Jakomo. 고급스러운 가죽, 클래식한 감성, 심플한 디자인까지 모두 갖춰 매력적인 신제품 소파다. 원하는 각도로 조절이 가능한 기능성 헤드레스트와 접고 펼 수 있는 반고정 팔걸이 덕분에 소파를 더 넓게 사용 가능하다. 눕거나 기댔을 때 매우 편안하기 때문에 소파에서 보내는 시간을 한층 즐겁게 만들어준다.     리버쉬 4인 떼르소 통가죽 소파, Jakomo. 유려한 색감으로 공간에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더해줄 그린 컬러 소파. 소파 전체에 최상급 떼르소 가죽을 사용해 아기 피부 같은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기대거나 누웠을 때 푹신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며 오랫동안 쿠션감이 유지된다. 모던한 디자인에 빈티지한 매력까지 갖춰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꿈꾸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바우트 3인 슈렁큰 천연 면피 소파, Jakomo. 부드러운 질감의 오렌지 컬러 소파. 1인 가구나 신혼부부에게 적당한 3인용 사이즈다. 등받이 항균 솜과 구스가 들어 있어 기대면 한층 푹신하고 포근한 느낌을 준다. 슬림한 팔걸이 덕분에 소파의 가로 폭이 넓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공간의 크기에 상관없이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