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트웰브 사우스 에어스냅 애플스토어 입점 브랜드 트웰브 사우스의 에어스냅은 쓸수록 색깔이 자연스러워지는 천연 가죽을 사용했다. 케이스를 열지 않은 채 무선 충전도 가능하다. 3만4천9백원.
2 매스노운 SL 로고 에어팟 케이스 스트리트 브랜드 매스노운에서 만드는 에어팟 케이스다. 실리콘 재질 외피에 브랜드 로고가 각인돼 있으며 카라비너가 달려 있어 가방이나 바지에 쉽게 걸 수 있다. 1만2천9백원.
3 게이즈온 에어팟 무선 충전 케이스 선명함과 묵직함 사이를 오가는 절묘한 컬러에 무광이 매력인 게이즈온의 에어팟 케이스. 무선 충전을 지원하며 가방 속 어떤 액세서리와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2만8천5백원.
4 크루셀 에어팟 케이스 스웨덴의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크루셀이 만드는 에어팟 케이스다. 친환경 인증을 받은 소가죽으로 만들며 오돌토돌한 특유의 질감이 잘 살아 있다. 에어팟을 착 감싸는 단단한 느낌이 안정적이다. 2만9천8백원.
5 엘라고 에어팟 듀오 행 케이스 말랑말랑한 실리콘과 보들보들한 색감으로 에어팟 케이스계의 강자로 떠오른 브랜드. 기본으로 제공되는 두 개의 뚜껑 케이스로 두 가지 색조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에어팟에 딱 들어맞는 얇은 두께가 자랑이다. 1만4천9백원.
6 라이크로렐 투명 컬러 하드 에어팟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를 기분에 따라 자주 바꾸는 걸 즐긴다면 선택하기 좋은 가성비 브랜드. 캔디처럼 선명한 색상의 아크릴이 특히 여름과 잘 어울리며 청바지와 함께 연출하기 좋다. 5천5백원.
7 그리디파머스 에어팟 가죽 케이스 스티치가 보이는 고급스러운 가죽 파우치를 찾는다면 그리디파머스가 꽤 좋은 답을 준다. 19가지 색상에서 자신의 스타일을 고를 수 있으며 키링 또한 원하는 색을 선택할 수 있다. 3만4천8백원.
나무를 기본 소재로 활용한 단정하고 귀여운 스탠드 모빌, 행잉 모빌은 모두 Woodl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