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디자이너 최희성의 테이스트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일상의 모든 룩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슈즈’를 목표로 브랜드 세븐 올 어라운드(Seven All Around)를 전개하고 있는 디자이너 최희성의 사적인 취향들. | 브랜드,슈즈 디자이너,최희성,국내 브랜드,심플

브랜드를 론칭하게 된 이유?개인적인 호(好)를 많은 이들과 공유하고 싶어서.브랜드를 정의하는 세 가지 단어?스타일, 편안함, 그리고 지속 가능한.이전의 이력을 소개하자면?래그 & 본, 퍼블릭 스쿨, 벨스타프의 여성복 디렉터.당신의 퍼스널 스타일은?클래식 & 심플.처음 구입한 디자이너 슈즈는?알라이아의 플랫폼 부츠.당신의 패션 아이콘?제인 버킨, 1990년대 기네스 팰트로.나만 가지고 싶은 물건 한 가지?가구 디자이너 샤를로트 페리앙(Charlotte Perriand)의 캔사도 벤치(Cansado Bench).혼자 쓰고 싶은 향수는?르 라보의 ‘플뢰르 도랑제’.당신의 인생을 바꾼 무언가는?여행최고의 여행지 세 곳?인도 자이푸르, 포르투갈 사그레스, 프랑스 코르시카 섬.최근의 플레이 리스트?영화 의 사운드 트랙.당신의 길티 플레저는?프렌치프라이.가장 좋아하는 시간?노을과 함께하는 순간.즐겨 찾는 인스타그래머?@cerealmag, @artbasel.앞으로의 계획?재활용 소재로 만든 슈즈 컬렉션을 2월엔 밀라노, 3월엔 뉴욕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신소재를 활용한 컬렉션을 계속 전개해나갈 생각이다.HER ESSENTI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