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할만한 해외 뷰티 브랜드 4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직구해서라도 갖고 싶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뷰티브랜드 넷! | 화장품,뷰티,직구,해외직구,세포라

 밀크 메이크업 #Milkmakeup뉴욕과 LA를 기반으로 탄생한 브랜드 밀크 메이크업. 심플하고 감각적인 패키지는 물론 멀티 유즈가 가능한 셀프 메이크업 아이템들로 인기몰이 중이다. 모든 제품은 유해 성분을 빼고 동물 실험 없이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추천 아이템은 코덕들에게 신박템으로 불리는 스틱 타입 하이라이터 ‘홀로그래픽 스틱’. ‘립 앤 치크’와 ‘젤 브로우’ 역시 인기 아이템이다. 공식 사이트는 미국 내 배송만 가능하니 10만원 이상 구매 예정이라면 세포라 사이트를 이용할 것. (http://www.sephora.com)  글로시에(Glossier)소녀 감성을 자극하는 핑크 컬러의 패키지로 사랑받는 뉴욕 출신의 브랜드 글로시에. 입술, 얼굴 및 보디 등 멀티 유즈가 가능한 ‘밤 닥터’와 눈썹을 한 올 한 올 살려주는 ‘보이 브로’는 이곳에서 꼭 구입해야 할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블러셔 마니아라면 젤-크림 타입으로 피부 위에서 사르르 녹는 블러셔, ‘클라우드 페인트’ 역시 눈 여겨 볼 것. 현재 미국과 푸에르토리코 지역만 배송이 가능하니 구매를 원한다면 배대지를 이용해야 한다. 장바구니에 담을 때는 글로시에의 시그니처 아이템 ‘핑크 파우치’도 잊지 말자. (https://www.glossier.com)   아워글래스(hourglass)‘안사후 사후낫’의 대표적인 제품. 이미 코덕들의 세포라 위시템으로 유명한 아워 글래스. 스타 프로덕트 역시 다양하다. 추천 제품은 ‘엠비언트 스트로브 라이트닝 블러쉬’ 골든 푸치아 컬러와 ‘스틱 파운데이션’. 비교적 최근에 출시 된 ‘더 큐레이터 래쉬 인스트러머’ 역시 독특하다. 얇고 가느다란 스틸 타입의 마스카라 브러시로 360도 회전하며 바를 수 있어 어느 각도에서도 아름다운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세포라 혹은 바니즈 닷컴에서 구입 가능하다. (http://www.barneys.com, http://www.sephora.com) 제이한나(J.Hanah)LA 신예 주얼리 디자이너가 선보이는 네일 폴리시 컬렉션. 이 곳에서는 그녀가 만든 모던한 디자인의 주얼리와 어울리는 11가지 컬러의 네일 폴리시를 만나볼 수 있다. 천연 성분으로 만든 네일 폴리시는 데일리로 바를 수 있는 부담스럽지 않은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현재 미국 내 배송만 가능해 배대지를 이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주얼리와 함께 한 감각적인 화보를 보면 당장 지름신 뽐뿌가 올 것이다.(www.jhannahjewel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