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할만한 해외 뷰티 브랜드 4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직구해서라도 갖고 싶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뷰티브랜드 넷!

 

밀크 메이크업 #Milkmakeup

뉴욕과 LA를 기반으로 탄생한 브랜드 밀크 메이크업. 심플하고 감각적인 패키지는 물론 멀티 유즈가 가능한 셀프 메이크업 아이템들로 인기몰이 중이다. 모든 제품은 유해 성분을 빼고 동물 실험 없이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추천 아이템은 코덕들에게 신박템으로 불리는 스틱 타입 하이라이터 ‘홀로그래픽 스틱’. ‘립 앤 치크’와 ‘젤 브로우’ 역시 인기 아이템이다. 공식 사이트는 미국 내 배송만 가능하니 10만원 이상 구매 예정이라면 세포라 사이트를 이용할 것. (http://www.sephora.com)

 

 

글로시에(Glossier)

소녀 감성을 자극하는 핑크 컬러의 패키지로 사랑받는 뉴욕 출신의 브랜드 글로시에. 입술, 얼굴 및 보디 등 멀티 유즈가 가능한 ‘밤 닥터’와 눈썹을 한 올 한 올 살려주는 ‘보이 브로’는 이곳에서 꼭 구입해야 할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블러셔 마니아라면 젤-크림 타입으로 피부 위에서 사르르 녹는 블러셔, ‘클라우드 페인트’ 역시 눈 여겨 볼 것. 현재 미국과 푸에르토리코 지역만 배송이 가능하니 구매를 원한다면 배대지를 이용해야 한다. 장바구니에 담을 때는 글로시에의 시그니처 아이템 ‘핑크 파우치’도 잊지 말자. (https://www.glossier.com)

 

 

 

아워글래스(hourglass)

‘안사후 사후낫’의 대표적인 제품. 이미 코덕들의 세포라 위시템으로 유명한 아워 글래스. 스타 프로덕트 역시 다양하다. 추천 제품은 ‘엠비언트 스트로브 라이트닝 블러쉬’ 골든 푸치아 컬러와 ‘스틱 파운데이션’. 비교적 최근에 출시 된 ‘더 큐레이터 래쉬 인스트러머’ 역시 독특하다. 얇고 가느다란 스틸 타입의 마스카라 브러시로 360도 회전하며 바를 수 있어 어느 각도에서도 아름다운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세포라 혹은 바니즈 닷컴에서 구입 가능하다. (http://www.barneys.com, http://www.sephora.com)

 

제이한나(J.Hanah)

LA 신예 주얼리 디자이너가 선보이는 네일 폴리시 컬렉션. 이 곳에서는 그녀가 만든 모던한 디자인의 주얼리와 어울리는 11가지 컬러의 네일 폴리시를 만나볼 수 있다. 천연 성분으로 만든 네일 폴리시는 데일리로 바를 수 있는 부담스럽지 않은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현재 미국 내 배송만 가능해 배대지를 이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주얼리와 함께 한 감각적인 화보를 보면 당장 지름신 뽐뿌가 올 것이다.(www.jhannahjewelry.com)

직구해서라도 갖고 싶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뷰티브랜드 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