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에 스커트 열전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추위에도 스커트를 포기할 수 없는 '스커트 성애자’ 들에게 바치는 사랑의 세레나데 | 패션,아이린,스트리트,스커트,최소라

때로는 섹시하게, 때로는 우아하게! 스트리트 씬에서 찾은 스커트의무한 변신 플레이 리스트. 1. Mini Skirt (짧은 치마) 시크한 미니 (feat. ROCK Ver.)레더 소재의 미니 스커트야 말로 시크한 룩의 정석이다. 처음은 올 블랙으로 시작해보자. 한껏 드러나는 몸매가 부담스럽다면 스커트에 버튼이나 집업 디테일로 시선을 분산시키는 것도 좋겠다. 미니스커트의 최대 장점은 슈즈의 자유로움! 사이하이 부츠로 과감하게 연출하거나 스틸레토 힐이나 샌들로 아찔함을 더할 것. 워커나 앵클 부츠로 쿨하게 연출하는 것도 좋다. 캐주얼한 미니 (feat. 소녀) 미니 스커트를 캐주얼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데님 스커트로 산뜻함 더하거나 A라인 실루엣에 포켓 디테일이나 리본으로 소녀 감성을 한껏 드러내자. 여기에 포인트 액세서리를 선택해 여성스러움을 주입하는 것도 잊지 말것. 화려한 미니 (feat. Twinkle)시퀸, 스팽글, 화려한 스커트를 선택 했다면 다른 아이템의 컬러와 실루엣을 최대한 정제해 포인트 룩으로 연출하자. 무엇보다 화려한 스커트만으로 여성스러움과 사랑스러움이 돋보일 테니.(당신의 스타킹 레벨이 10 상승하였습니다) 2.Midi Skirt (미디 스커트) A그룹 (feat. 우아하게)허리에서부터 A라인으로 퍼지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은 캐주얼한 룩을 여성스럽게 만들어 주는 마법을 부린다. 야상 재킷이나 니트 같은 캐주얼한 아이템과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센슈얼한 실루엣을 완성해 보자. 무엇보다 실루엣을 감춰 주기 때문에 체형 보완에도 탁월하다. H그룹 (feat. Sexy Bomb)H라인의 타이트한 실루엣으로 은근한 관능미를 드러내라. 밑단에 디테일이 있다면 걸을 때마다 종아리 라인에서 찰랑찰랑 거리는 실루엣이 더없이 매혹적으로 보인다. 여기에 두가지만 기억하자. 드레스업한 룩에 자신감 있는 애티튜드를 유지하거나 캐주얼한 아이템을 레이어드해 밸런스를 맞출 것.Long Skirt (feat. 스커트 휘날리며)작은 체형의 사람들은 선뜻 시도하기 망설여지는 아이템 '롱 스커트’. 키가 작은 여성들이라면 어중간한 기장보다는 발을 덮는 맥시 스커트를 선택해 보자. 스커트 속에 킬 힐을 신어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다리를 모두 덮는 디자인이 답답하다면 슬릿이나 집업 디테일로 섹시함을 더할 것. 무엇보다 롱 스커트를 입고 거리를 활보하는 당신의 휘날리는 스커트 자락은 스커트 룩의 클라이막스임이 분명하다. Bonus track 에라모르겠다스커트와 팬츠 둘 중 어떤 아이템을 골라야 할지 모를 때? 둘다 입어보자. 서로 다른 기장의 아이템을 레이어드하면 드라마틱한 효과를 줄 수 있다. 단 롱 앤 린 실루엣 만은 기억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