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의 뷰티 시크릿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맑은 눈망울을 한 순수한 고등학생부터 산전수전 다 겪은 뒷골목 소녀까지, 어떤 역할이든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랑콤의 뮤즈 자리까지 거머쥔 배우 김고은의 뷰티 시크릿. | 김고은,뷰티 시크릿

CAN'T LIVE WITHOUT YOUIN-FLIGHT비행기를 타면 피부가 굉장히 건조해져요. 속부터 땅기는 게 느껴질 정도죠. 그래서 기내에서는 수분 관리에 신경을 많이 써요. 저는 이동하는 내내 모자란 잠을 보충하는 편이기 때문에 수분크림을 정말 두껍게 발라준답니다. 랑콤 ‘에너지 드 비 수분크림’은 사막처럼 건조해진 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주면서 전체적으로 피부 컨디션을 끌어 올려주기 때문에 여행 갈 때 꼭 챙기는 제품이죠.NEW PRODUCT피부 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건 자외선 차단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평소 자외선차단제에 대한 기대치가 높은 편인데, 최근에 랑콤 ‘UV 엑스퍼트 XL-쉴드™ SPF50/PA+++’를 사용해봤어요. 바르자마자 왜 주위에서 추천하는지 알 것 같더라고요. 산뜻하게 흡수되기 때문에 덧발라도 부담이 없죠.FAVORITE SCENTS랑콤의 ‘미라클 블로썸’ 향수를 가장 좋아해요. 너무 달콤하지 않으면서도 은은하게 유지되는 여성스러운 향이 마음에 들어요.BEAUTY SECRETBEST SKINCARE다른 건 몰라도 스킨케어는 각별히 신경 쓰고 있어요. 피부 컨디션이 안 좋으면 화면에 바로 나타나거든요. 최상의 피부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매일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유쓰 액티베이팅 컨센트레이트’를 발라요. 세안 직후 쫀득한 점성이 있는 텍스처를 펴 바르면 기초부터 탄탄하게 케어하는 느낌이 들어요. 다음 단계에 바르는 제품의 흡수력도 높아져 촬영이나 중요한 약속이 있는 전날 밤, 피부에 휴식을 선사해주는 슬리핑 마스크로 사용하기도 해요. 피부가 달아올랐거나 트러블이 날 때 바르고 자면 확실히 진정되죠.INSIDER INFO촬영이 있을 땐 풀 메이크업을 하기 때문에 스케줄이 없을 땐 가볍게 터치하는 편이에요. 먼저 쿠션 팩트로 피부를 정돈한 후 브라운 섀도를 눈두덩에 발라 음영만 주는 식이죠. 그 뒤 립 메이크업에 주력하곤 해요. 요즘 가장 많이 바르는 립 컬러는 저의 입술 색깔과 비슷한 랑콤 ‘압솔뤼 루즈’ 264번 100일 마른 장미 컬러예요. 내추럴하면서도 우아해 보여 외출하기 전에 꼭 챙기는 아이템이랍니다.ENERGY BOOSTER지치고 무기력할 때는 제가 좋아하는 음악을 들어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충전되는 순간이에요.SIGNATURE STYLE내추럴함 속에서 느껴지는 멋을 가장 좋아해요. 인위적으로 꾸미는 것보다 자연스럽게 묻어나는 매력이 더 멋지지 않나요?HEALTH HABITSEXERCISE평소 활동적인 편이라서 어떤 운동이든 가리지 않고 하는 편이에요. 촬영이 없어서 여유로울 때는 먼 거리를 걸어 다니는 걸 좋아해요. 가끔 한강에서 자전거를 타기도 하고요.HEALTH FOOD아침 공복 상태에서 먹는 사과는 ‘금사과’라고 하잖아요? 건강을 위해서 아침마다 사과를 하나씩 꼭 챙겨 먹어요. Relax & Mind Detox원래 스트레스를 잘 받지 않는 편이에요. 가끔 어떤 문제가 생기거나 신경 쓰이는 일이 생기면 노래방에 가서 그 스트레스를 모두 발산하고 와요.Play List요즘 가수 박효신의 신곡 ‘숨’을 즐겨 듣고 있어요. 정말 좋아하는 가수인데 6년 만에 정규 앨범으로 돌아와서 무한반복 중이죠.Hidden Talents몸을 움직이는 걸 좋아해서 레저스포츠를 즐겨요. 노래 부르는 것도 좋아하고요.Lipstick or Lip Gloss?립스틱! 본연의 입술 색과 가까운 컬러를 주로 발라요.Non-Fat or Skim Milk?우유라면 뭐든 좋아요. 가리지 않고 잘 마셔요.Yoga or Outdoor Sports(Running)?활동적인 아웃도어 운동을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