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셔츠 하나만 걸치면 완성되는 고씨룩
슬리브리스 톱과 청바지, 모델들이 즐겨 입던 단순한 조합이 셀럽들의 데일리 룩으로 자리 잡았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모델들의 오디션 룩이 일상으로
」
@igotyuandme
@igotyuandme
@igotyuandme
모델이 오디션이나 캐스팅 현장에서 입는 룩을 일컫는 고씨룩(go-see look). 패션 영화 속 심플한 슬리브리스와 진 차림으로 큰 가방에 컨버스와 힐, 그리고 포트폴리오를 들고 다니는 모델들의 장면을 떠올려보자. 꾸안꾸의 정석에 가까운 이 미니멀 스타일이 고씨룩의 시초다. 단순히 ‘심플한 옷’이 아니라, 실루엣과 균형잡힌 체형이 드러나는 스타일이 핵심인 고씨 룩이 트렌드의 한 갈래로 떠오르고 있다. 백스테이지에서나 볼 법한 스타일링의 인기는 셀렙들의 자연스러운 데일리룩에서도 드러난다. 바디라인을 그대로 그러내는 베이식한 블랙, 화이트 슬리브리스에 편안한 팬츠가 기본 공식. 있지 역시 편안하면서도 슬림한 라인을 강조한 룩으로 고씨룩의 좋은 예를 보여주었다.
셀렙들의 고씨룩?
」
@zuhazana
@zuhazana
@nayoungkeem
@nayoungkeem
@sophia_laforteza
@noodle.zip
@_imyour_joy
김나영과 르세라핌 카즈하, 아이들 미연, 레드벨벳 조이, 캣츠아이 소피아 등 고씨룩 대열에 합류한 스타들의 또다른 애정템은 바로 데님. 재미있는 건 천편일률적인 유행을 따르기 보다는 다양한 컬러와 형태를 선택, 스타일링의 재미를 보여준 점이다. 카즈하처럼 박시한 데님 재킷을 걸치는 것부터 슬림핏부터 일자 핏까지 다양한 팬츠를 더해 미니멀룩의 정수를 보여준 미연과 조이도 참고할만 하다. 이때 메이크업 역시 립 포인트 정도로 힘을 덜어내고, 무심하게 걸쳐준 선글라스나 미니백 등으로 스타일링을 더해주면 2025년식 고씨룩이 완성된다.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
2025 가을 패션 트렌드
가장 빠르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셀럽들의 가을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