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시아 최초 하리보 스토어, 여주에서 문을 엽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신규 오픈한 아시아 첫 하리보 스토어에서 특별한 쇼핑을 즐겨보세요!

프로필 by 김수진 2025.07.16

10초 만에 보는 요약 기사

✓ 아시아 최초의 하리보 스토어가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현장 오픈 예정

✓ 여주의 하리보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것

아시아 최초! 1,000여 가지 이상의 젤리 제품을 선보이는 하리보가 아시아 최초의 공식 브랜드 매장인 ‘하리보 스토어’를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오픈한다.


하리보는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식 매장으로, 특유의 노란색과 파란색이 어우러진 귀여운 인테리어로 유럽 등지에서 주요 관광 명소로 자리 잡아 어른부터 아이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하리보 스토어에서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만 판매하는 독점 젤리 뿐만 아니라, 대표적인 하리보 인기 젤리 6종을 직접 선택하여 담을 수 있는 ‘픽 앤 믹스 스테이션(Pick & Mix Station)’과 하리보의 대표 CM송에 맞춰 간단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징글 존(Jingle Zone)’ 등 다양한 체험 요소를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83종의 하리보 굿즈도 준비되어 있다. 런치 박스, LED 키링, 아이스 트레이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마련되어 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최대 35만 원 상당의 하리보 젤리와 굿즈로 구성된 키트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비롯하여, 전시 및 제품 샘플링 이벤트 등 스토어 외부에서도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 모두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할 계획이다.


하리보 스토어는 오는 18일 경기도 여주시에 위치한 신세계 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정식 오픈한다.

영업 시간: 평일 오전 10시 30분~ 오후 8시 30분 (주말에는 오후 9시까지)



Credit

  • 사진/브랜드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