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짧을수록 근사한 올겨울 숏 패딩 각축전

다리가 추워도 포기할 수 없는, 짧을수록 매력적인 숏 패딩의 멋스러운 순간

프로필 by 김미강 2024.12.13
아이린
@ireneisgood

@ireneisgood

최근 화제의 아이템으로 인기를 모은 샤넬의 데님 숏 패딩을 입은 모델 아이린. 캐주얼한 분위기가 특징인 데님 소재로 완성한 숏 패딩이 의외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발한다. 어떤 아이템과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데님 소재 숏 패딩을 데님 팬츠와 니트 비니와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에너제틱한 기운이 느껴지는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클래식한 화이트 빅 백 역시 포인트!

오눅
@onnuk_

@onnuk_

패딩 특유의 가볍고 캐주얼한 분위기가 부담스러워 ‘얼죽코’를 고집하는 이들도 오눅이 입은 것처럼 벨벳 소재의 아우터를 선택한다면 다양한 룩을 즐길 수 있다. 포멀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특징인 벨벳 소재의 블랙 숏 패딩이라면 오눅의 데일리 룩처럼 미니스커트, 로퍼와도 어울리며 완성도 높은 일상의 스타일을 만끽할 수 있다. 숏 패딩을 처음 구입하는 이들에게도 추천하면 좋을 아이템.

이주빈
@hellobeen

@hellobeen

숏 패딩의 유행을 선도하며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노스페이스의 브라운 숏 패딩을 입고 인증샷을 남긴 이주빈. 브라운 컬러 덕에 짧은 패딩 스타일도 코트 룩보다 한층 고급스럽고 우아하게 느껴진다. 편안한 데님 팬츠와 블랙 스니커즈 차림도 단숨에 차려입은 듯한 느낌을 전하는 브라운 패딩은 올겨울 코트보다 더욱 완벽한 선택이 되어 줄 것이다.

김나영
@nayoungkeem

@nayoungkeem

컬러와 패턴 매치의 장인인 패션 아이콘 김나영은 짧은 기장의 카키 컬러 패딩도 자신만의 개성에 어울리도록 멋스럽게 연출했다. 의외로 스타일링하기에 꽤나 까다로운 카키 컬러 아우터를 대범한 패턴과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벌키한 니트, 화이트 데님과 매치하는 탁월한 감각을 보여줬다. 우아하고 클래식한 느낌의 브라운 백도 카키 숏 패딩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기은세
@kieunse

@kieunse

데일리 룩에서 로맨틱한 디테일을 즐겨 활용하는 기은세. 그레이 컬러의 숏 패딩 역시 셔링과 리본 디테일이 가미된 디자인으로 선택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놓치지 않았다. 화이트 팬츠와 짝을 맞춘 작은 사이즈의 화이트 머플러가 자칫 심심해질 수 있는 룩에 완벽한 포인트가 되어준다. 남다른 숏 패딩을 물색 중이라면 눈여겨볼 것.

관련기사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