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디바마을에서 온 그녀, 퀸가비

<바자> 구독자 매니절 주목! 퀸가비와 함께한 10월호 공개

프로필 by 손안나 2024.09.20
퀸가비가 <바자> 화보를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디바마을 퀸가비>에서 활약하고 있는 가비의 ‘부캐’ 퀸가비가 세계 최초 패션 매거진 <바자>와 만났다. ‘명품 브랜드 화보인 줄 알고 왔으나 다소 난해한 촬영이었던 건’이라는 주제로 코믹하게 풀어낸 이번 화보는 극 중 톱 셀러브리티이자 인플루언서인 퀸가비의 의상 소화력과 캐릭터에 대한 집중력이 돋보인 촬영이었다.
화보 촬영이 끝난 뒤에 이어진 인터뷰 또한 가비가 아닌 퀸가비와 진행했다. <디바마을 퀸가비> 시즌1 후반부에 패리스 은지 튼튼(이은지)이 출연하며 화제 몰이에 성공했으나 돌연 휴식기를 갖고 다시 시즌2로 돌아온 것에 대해 “원래는 우리 ‘피디 like’과 딱 8회차 정도만 파일럿 개념으로 해보자며 시작했었어요. ‘패리스 은지 튼튼’ 언니 덕분에 순식간에 조회수 100만 회를 찍었고 이젠 200만에 가까워요. (그래서 휴식기 동안) 전전긍긍하면서 보냈어요. (웃음) 이 관심이 끝나면 어쩌나. 지금 물 들어 왔는데 난 어쩌자고 배에서 내린 건가. 약간의 원망도 있었죠. 그래서 이렇게 시즌2로 다시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람들이 그래요. 이게 바로 퀸의 보법이라고. 퀸은 물 들어올 때 배에서 내린다고. 전혀 그럴 의도는 아니었다고 얘기하고 싶네요.(웃음)”라고 말해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퀸가비의 화보 및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10월호와 <하퍼스 바자>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Credit

  • 사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