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크리스챤 디올 뷰티, 리한나와 함께한 쟈도르 캠페인 공개

크리스챤 디올 뷰티, 인간 쟈도르 리한나와의 첫 만남.

프로필 by 신윤서 2024.09.10
©Pierre Mouton for Christian Dior Parfums

©Pierre Mouton for Christian Dior Parfums

©Pierre Mouton for Christian Dior Parfums

©Pierre Mouton for Christian Dior Parfums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리한나와 함께한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25여 년이 넘는 시간 동안 대담하고 자유로우며 독립적인 여성을 위한 향기를 선사해온 쟈도르. 리한나가 황금빛 목걸이, 골든 드레스 등 쟈도르의 가장 상징적은 요소들로 온몸을 감싸며 인간 쟈도르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전 세계에 영감을 주는 가장 위대한 여성 아티스트이자 성공한 사업가, 그리고 헌신적인 인도주의자이자 두 아이의 엄마인 리한나가 앞으로 쟈도르의 아이콘으로서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기대해 볼 것.
©Pierre Mouton for Christian Dior Parfums

©Pierre Mouton for Christian Dior Parfums

©Pierre Mouton for Christian Dior Parfums

©Pierre Mouton for Christian Dior Parfums

무슈 디올과 리한나의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Your dreams make them real’ 슬로건은 자신의 꿈을 현실로 구현하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비하인드 신을 통해 베르사유의 공간 엿볼 수 있는데, ‘거울의 방’을 마치 춤추듯 내려가 ‘대운하’의 황금빛 물 위를 걷는 리한나의 모습이 인상적이라고.

미국의 포토그래퍼이자 영상 감독인 스티븐 클레인과 함께한 쟈도르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을 자세히 보고 싶다면, 아래의 영상을 확인해 보자.

사진/ 크리스챤 디올 뷰티 제공

사진/ 크리스챤 디올 뷰티 제공

DIOR 쟈도르 로르 35ml, 22만 7천원. 50ml, 29만 5천원. 80ml, 40만 1천원.
쟈도르 로르가 기존 50ml에 더해 35ml와 80ml의 새로운 용량을 선보인다. 기존의 플라워 부케를 더욱 풍성하고 관능적으로 재해석하여 마치 손으로 만져질 듯 오랜 시간 지속되는 잔향을 담은 것. 오렌지 블라썸과 자스민 그랜디플로럼, 센티폴리아 로즈 앱솔루트 노트로 특별한 플라워 향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크리스챤 디올 뷰티 제공

사진/ 크리스챤 디올 뷰티 제공

쟈도르 로르의 새로운 35ml, 80ml 사이즈는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0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shop.dior.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Credit

  • 사진/ 크리스챤 디올 뷰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