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에이리언' 보고 '조커' 기다린다! 웰컴, 프랜차이즈 괴물들
이걸 어떻게 안 보나요? 작품성+흥행 다 노리는 할리우드 기대작!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에이리언: 로물루스>

영화 <에이리언: 로물루스> 포스터
감독: 페데 알바레즈
출연: 케일리 스패니, 데이비드 존슨, 아치 르노, 이사벨라 머세드, 스파이크 펀, 에일린 우
개봉: 2024년 8월 14일





<에이리언2>에서 삭제됐던 -식민지 행성의 일꾼들 사이에서 여러 아이들이 뛰어노는- 장면에서 영감을 얻은 페데 알바레즈 감독은 "그렇게 작은 식민지에서 자란다는 것이 과연 10대 아이들에게는 어떤 경험일까, 그 아이들이 20대 초반이 되면 어떻게 되어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며 영화의 출발점을 밝혔다. 최초의 <에이리언>(1979)과 <에이리언: 커버넌트>(2017) 리들리 스콧이 제작을 맡고 <이블 데드>, <맨 인 더 다크> 페데 알바레즈가 메가폰을 잡았다.
<조커: 폴리 아 되>
출연: 호아킨 피닉스, 레이디 가가, 재지 비츠
개봉: 2024년 10월


2019년 공개돼 전 세계 10억 달러의 흥행 수익 달성과 함께 국내에서도 52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관심을 사로잡았던 호아킨 피닉스 주연 영화 <조커>는 두 번째 이야기 <조커: 폴리 아 되>로 돌아온다. 부제인 '폴리 아 되'(Folie à deux)는 공유정신병적 장애로 둘 중 한 사람이 갖고 있는 정신병 증상이 공유되는 모습을 의미한다. 티저 포스터, 메인 포스터, 그리고 예고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때마다 핏빛으로 물들여질 두 사람의 서사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조커>로 아카데미, 크리틱스 초이스, 골든 글로브를 휩쓴 호아킨 피닉스가 '조커' 역을 그대로 다시 맡고, 극의 긴장감을 더할 '할리 퀸' 역에 레이디 가가가 합류했다. 토드 필립스 감독이 <조커>에 이어 메가폰을 잡았다. 조커와 할리 퀸의 스토리가, 뮤지컬 시퀀스처럼 묘사될 예정인 탓에 '어둠의 라라랜드'라고도 불린다. 오는 8월 28일 개막하는 제81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됐다. 오는 10월 개봉 예정.
Credit
- 사진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Summer fashion trend
셀럽들이 말아주는 쏘-핫 여름 패션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