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팜하니 추구미! 클래식한 멋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톱 입는 방법

청량한 서머 마린 룩을 위한 선택, 스트라이프 티셔츠!

프로필 by 김미강 2024.07.31
하니
@newjeans_official

@newjeans_official

최근 일본 공연에서 ‘산호초’를 열창해 화제를 모은 뉴진스 하니는 그때 그 시절 룩을 그대로 재현하며 귀여움과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마린 룩을 대표하는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보트넥 형태의 7부 소매 스트라이프 톱과 화이트 미디 스커트로 새로운 유행을 예고한 것. 하니의 ‘산호초 패션’을 보고 옷장 속에 고이 간직해둔 생 제임스 톱을 꺼낸 사람, 에디터뿐만이 아닐 것이다.

김나영
@nayoungkeem

@nayoungkeem

무더운 여름에 보는 것만으로도 쾌적하고 시원한 무드를 전하는 김나영의 데일리 룩에도 생 제임스의 스트라이프 톱이 등장했다. 볼드한 블루 컬러 스트라이프 패턴과 부드러운 면 소재 덕에 상의 하나만 걸쳐도 클래식하고 멋스러운 룩이 완성된다. 화이트 쇼츠와 두건, 선글라스까지 컬러를 맞춰 고전 영화에 등장할 법한 존재감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장희령
@hehehe0

@hehehe0

첫사랑 이미지 그 자체인 ‘꾸안꾸’ 룩의 대표주자 장희령. 모두의 옷장에 있을 법한 간편하고 심플한 아이템으로 청순하고 캐주얼한 룩을 즐기는데, 블랙 컬러 스트라이프 톱과 데님 팬츠를 매치해 가장 간편한 방법으로 질리지 않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음을 보여줬다. 올여름 입을 게 없어 고민된다면 장희령의 룩을 참고해 스트라이프 톱과 데님을 매치해 보길.

곽지영
@kwak_jy

@kwak_jy

강아지와 산책하는 집 앞 마실 룩에서도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효자 아이템 노릇을 톡톡히 해낸다. 박시한 오버사이즈 티셔츠와 데님 팬츠를 편안하게 매치했지만 흐트러져 보이기는커녕 오히려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선보였다. 만사가 귀찮은 여름날 집 앞 마실 룩으로 참고하기에 완벽한 스타일링.

채정안
@chae_jungan

@chae_jungan

반팔 디자인의 스트라이프 티셔츠 역시 여름에 빠질 수 없는 에센셜 아이템. 채정안은 부드러운 소재가 여유로운 분위기를 전하는 티셔츠를 선택했다. 여기에 위트 있는 문구가 새겨진 블루 컬러 볼캡, 럭셔리한 주얼리들을 레이어드해 자칫 심심해질 수 있는 룩을 완성도 높게 끌어올렸다. 무더운 여름, 채정안의 스타일처럼 시크한 주얼리와 스트라이프 티셔츠의 조합을 기억할 것.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