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블록코어 끝판왕, 가볍고 경쾌한 농구 바지를 입은 셀럽들

농구 바지, 여름날 스타일리시하게 즐기는 법!

프로필 by 김미강 2024.07.17
뉴진스
@newjeans_official

@newjeans_official

뉴진스가 입는 순간 새로운 유행이 된다! 최근 뉴진스 멤버들이 선택한 블록 코어 아이템은 바로 저지 소재의 농구 팬츠다. 각자의 개성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의 농구 바지를 선택한 후 복서 팬츠 레이어드, 럭비 티셔츠 매칭 등으로 완성한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슈즈와 헤드 스카프, 각양각색 주얼리까지 지금 참고하기 좋을 뉴진스의 완벽한 농구 바지 스타일을 눈여겨보길.

미연
@ noodle.zip

@ noodle.zip

농구 팬츠로도 이토록 우아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미연은 블랙 컬러의 크롭트 티셔츠에 깔끔한 화이트 팬츠를 더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무심하게 ‘툭’ 걸친 실버 네크리스와 주얼 장식 블랙 벨트도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인다. 다양한 액세서리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농구 바지의 매력을 만끽할 때다.

아멜리아 그레이 햄린
@ameliagray

@ameliagray

아멜리아 그레이 햄린의 룩을 참고한다면 올여름 수영장에서도 빛나는 스윔 웨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심플한 블랙 비키니도 단숨에 트렌디한 룩으로 변모시키는 농구 팬츠를 매치해 볼 것. 가벼운 저지 소재 덕에 방수에 강한 건 물론이고 간편하게 걸치기만 해도 색다른 블록 코어 룩이 완성될 테니까. 그야말로 서머 스타일에 ‘킥’이 되어줄 신의 한 수다.

이네스 실바
@irisloveunicorns

@irisloveunicorns

요즘 유행 중인 아이템을 활용해 경쾌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즐기는 이네스 실바도 농구 바지의 매력에 푹 빠졌다. 아이보리 컬러의 팬츠에 가벼운 네이비 셔츠를 걸치고 화이트 크롭트 톱을 더해 스포티한 무드를 극대화한 것. 무더운 여름, 나들이 룩은 물론 서머 바캉스가 한창인 요즘 참고하기 좋은 룩이다.

카리나
@katarinabluu

@katarinabluu

평소 편안한 스포티 팬츠와 티셔츠의 조합을 선보이는 카리나는 선명한 레드 컬러의 농구 바지를 선택했다. 강렬한 프린트가 시선을 사로잡는 오버사이즈 티셔츠에 레드 컬러 농구 바지를 함께 매치해 가장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으로 화제를 모았다. 귀여운 키 링을 장식한 숄더 백과 푹 눌러쓴 캡 모자까지 이날의 룩과 조화롭게 어울린다.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