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이세영×사카구치 켄타로, 한효주×오구리 슌...기대감 만렙!

'사랑후에 오는 것들'→'로맨틱 어나니머스'...한일 합작이 대세?

프로필 by 박현민 2024.06.22
한일(韓日) 합작 드라마가 줄줄이 온다. 앞서 TBS에 방영돼 큰 인기를 얻었던 드라마 <Eye Love You>로 채종협이 '횹사마'로 일본 내에서 큰 사랑을 받았음은 물론 국내에서도 넷플릭스를 비롯한 국내 OTT로도 공개되며 대중의 관심이 집중됐던 터. 당시 <Eye Love You>는 한국 배우 채종협의 출연 뿐만 아니라, 한국인 차현지가 공동 PD로 이름을 올리며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이러한 분위기를 잇는 한일 합작들이 출격을 앞두고 있다.


<사랑후에 오는 것들>


출연: 이세영, 사카구치 켄타로, 홍종현, 나카무라 안
사진 / 쿠팡플레이

사진 / 쿠팡플레이

2024년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한국 배우 이세영과 일본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주연으로 호흡을 맞추는 작품이다. 일본 유학생 홍(이세영)이 준고(사카구치 켄타로)를 만나 애절한 사랑과 이별을 겪은 후 5년 만에 한국에서 다시 재회하며 펼쳐지는 운명적인 사랑에 관한 이야기다. 두 사람 외에도 홍종현(김민준 역), 나카무라 안(고바야시 카나 역)이 출연한다. 공지영과 츠지 히토나리의 소설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을 원작으로 한다. 올해 1월~5월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촬영을 진행했으며, 2024년 하반기 공개를 예정 중이다. 총 6부작.


<로맨틱 어나니머스>


출연: 한효주, 오구리 슌, 나카무라 유리, 아카니시 진+송중기(특별출연)
일본 넷플릭스 시리즈 <로맨틱 어나니머스>

일본 넷플릭스 시리즈 <로맨틱 어나니머스>

한효주 오구리 슌이 호흡을 맞추는 드라마 <로맨틱 어나니머스>도 있다. 동명의 프랑스 영화를 원작으로 하는 일본 넷플릭스 시리즈로, 일상에 불편을 느낄 만큼 지나치게 소심하지만 천재적인 솜씨를 가진 쇼콜라티 하나가 작은 초콜릿 가게에 취업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배우 한효주가 천재 쇼콜라티에이자 시선 공포증으로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인물 '하나'로, 오구리 슌이 트라우마를 지닌 초콜릿 가게 사장 '후지와라 소스케' 역으로 분한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츠키카와 쇼 감독이 연출을 맡고, 국내 제작사 용필름이 제작을 맡았다. 현재 일본 촬영 중이며, 오는 2025년 공개를 예정 중이다. 배우 송중기가 특별출연한다.


<スカイキャッスル>(SKY캐슬)


출연: 마스시타 나오, 기무라 후미노, 히가 마나미, 다카하시 메리준, 고유키

TV 아사히 드라마 <スカイキャッスル>

TV 아사히 드라마 <スカイキャッスル>

JTBC 인기 드라마 <SKY캐슬>은 일본에서 리메이크된다. SLL과 MOU 체결을 맺은 일본의 TV 아사히가 제작을 맡았다. 원작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소재로 한 것과 달리, 현지의 상황을 반영해 고등학교 수험과정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서진(염정아) 역에 마츠시타 나오, 이수임(이태란) 역에 기무라 후미노, 노승혜(윤세아) 역에 히가 마나미, 진진희(오나라) 역에 타카하시 메리준, 그리고 입시코디네이터 김주영(김서형) 역에 코유키가 출연한다. 현재 촬영을 진행 중이며, 오는 7월 중 방송될 예정.

Credit

  • 사진 / 쿠팡플레이·넷플릭스·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