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용킴 x 삼성전자 한정판 협업 제품은 무엇?

지용킴의 선 블리치 기법이 적용된 ‘뮤직 프레임’이 출시됐다.

프로필 by 홍준 2024.06.03
@jiyongkim_official

@jiyongkim_official

패션과 현대 기술의 만남이 이뤄졌다. 바로 자신만의 기법으로 유일무이한 패션 브랜드를 전개하는 지용킴과 한국을 대표하는 삼성전자의 만남이 성사된 것.

지용킴 x 삼성전자 뮤직 프레임 69만 9천원 지용킴 x 삼성전자 뮤직 프레임 69만 9천원 지용킴 x 삼성전자 뮤직 프레임 69만 9천원
상징적인 이번 협업의 주인공은 바로 ‘뮤직 프레임’으로,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자유로이 커스타마이징 할 수 있는 액자형 스피커다.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우승한 뮤직 프레임은 3D Dolby Atmos를 탑재한 2.0 채널 스테리오, 3방향 스피커에서 나오는 120와트 출력의 강력한 사운드를 갖췄다. 또 Q심포니, Spacefit Sound Pro와 같이 삼성의 혁신적인 오디오 테크놀로지 등을 적용해 어느 위치에서나 안정적이고 뛰어난 음질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햇빛, 시간의 흔적을 담아내는 지용킴의 선 블리치(Sun Bleach)기법이 만나 세상에 단 하나뿐인 작품을 선사한다.

이렇듯 기술적 엔지니어링에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마침표를 찍은, 이번 협업은 선 블리치 기법을 사용해 각 개체 별로 고유한 디자인을 가진다. 오직 100개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의 가격은 69만 9천원으로, 크림(KREAM) 앱과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KREAM 우리카드 사용 시 결제액의 최대 3.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Credit

  • 사진/ 크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