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화보 촬영을 앞둔 장영란이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10일 만에 몇 킬로나 뺄 수 있을까?



YouTube @A급 장영란
저녁을 거르려고 하다가, 간단하게라도 먹기로. 다이어터들이 사랑하는 식단들로만 채웠다.



이 날의 특별 메뉴는 다이어트 유부밥. 물기를 뺀 두부에 돌김자반을 넣고 조물조물 으깨며 비빈다. 유부 안에 채우면 간단하게 끝!



외식을 가서도 샐러드 다른 음식의 유혹을 참고 샐러드 위주로 먹었다. 사회인이라면 꼭 필요한 식사 약속도 생기게 마련인데, 테이블 위에서 내가 먹어도 되는 음식을 잘 확인하는 것도 능력! 매일 하는 유산소 한 시간도 빼놓지 않았다.


긴 촬영이 진행되는 날이라 푸짐한 메뉴를 주문했다. 하지만 콩나물국밥에 밥은 1/4공기만 먹는 자제력을 발휘했다. 일반식을 먹더라도 ‘공깃밥’의 양만 줄이면 탄수화물의 섭취량을 몰라보게 줄일 수 있다는 사실. 또 음식을 오래 씹는 것도 팁으로 꼽았는데, 실제로 천천히 오래 씹어 먹으면 양에 비해 포만감이 빠르게 느껴지고 저작 활동으로 인한 만족도도 높아진다.


가족들이 삼겹살을 먹을 때도 꿋꿋하게 그릭 요거트로 챙기는 저녁.

콩나물국을 끓이는 촬영을 하면서, 밥 없이 조금 먹었다. 오후부터는 출시 준비 중인 단백질 쉐이크의 맛을 결정하기 위해 저녁부터 3일 동안 단백질만 마시기로 결정.




하루 세끼 단백질 쉐이크만 마셨다. 꾸준히 스트레칭과 홈트는 놓치지 않았다.
과연 결과는?
」



YouTube @A급 장영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