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와 세계적인 음반 회사, 유니버셜뮤직그룹(UMG) 산하 게펜 레코드가 손잡고 글로벌 걸그룹 론칭에 나선다. 약 2년간 세계 각국에서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된 오디션에서 선발된 최정예 멤버 20인과 함께 '더 데뷔 : 드림 아카데미'를 통해 최종 데뷔 멤버를 선발할 예정!
최근 공개된 20명의 멤버들의 프로필은 평균 연령 18세, 미국, 유럽, 남미, 호주, 아시아 등 총 12개국 출신으로 국적도 다양하다. 6000:1이라는 어마어마한 경쟁률을 뚫고 최종 데뷔의 문턱 앞에 선 이들의 데뷔 도전기는 바로 내일, 9월 2일부터 유튜브를 비롯한 여러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확인 가능. 12주 간 진행 될 이들의 데뷔 여정은 11월 18일 생중계 될 라이브 피날레에서 최종 데뷔 멤버가 정해지며 마무리 될 예정이다. 또한, 내년에는 이들의 땀과 눈물이 담긴 오디션 전 과정을 볼 수 있는 다큐멘터리 시리즈도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20명의 소녀들과 함께하는 '더 데뷔 : 드림 아카데미'는 9월 2일 오전 12시에 첫 공개되며, 위버스를 통해 최종 멤버를 선정하는 공식 투표도 진행되니 데뷔를 응원하는 멤버에게 소중한 한 표를 건네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