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피처럼 모자 대신 헤어밴드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패피처럼 모자 대신 헤어밴드

Y2K 트렌드의 끝에서 마주한 헤어밴드 스타일링.

BAZAAR BY BAZAAR 2023.08.25
 
벨라 하디드 @bellahadid



Y2K 패션에 푹 빠진 벨라가 화이트 헤어밴드를 집어 들었다. 노란빛을 띈 트렌치 코트에 미디 스커트를 연출해 우아함은 지켜내고, 헤어밴드와 스트라이프 니 삭스로 경쾌한 분위기는 끌어올렸다. 하이틴 드라마의 여주인공이라고 해도 놀랍지 않은 발랄한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현아 @hyunah_aa
 
1990년대 하이틴 드라마에 등장할 법한 뉴트로 스타일링으로 도쿄 여행을 마무리한 현아. 베이식한 화이트 티셔츠와 블랙 플리츠 스커트 사이에서 루이 비통 헤어밴드가 굵직한 존재감을 발휘한다. 복고적인 느낌을 끌어올리는 니 삭스는 덤. 여행지에서 느낄 수 있는 적당한 해방감이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통해 드러난다.
  
에밀리 신리브

에밀리 신리브

에밀리 신리브 @emilisindlev



잘 고른 티셔츠 하나가 열 개의 패션 아이템을 대신한다. 킴 카다시안의 사진이 프린트된 돌체앤가바나의 티셔츠에 진을 매치했을 뿐인데, 도발적인 느낌이 물씬 풍긴다.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는 이미지와 미우미우의 스터드 백 덕분. 에밀리 신리브는 스포티한 무드의 화이트 헤어밴드를 활용해 뇌쇄적인 분위기를 중화했다.  
 
지수 @sooyaaa__
 
하늘 아래 같은 블랙은 없다. 헤어밴드로 연출한 블랙 리본부터 퍼 카디건, 레더 백, 쇼츠까지, 지수는 서로 다른 소재의 블랙 컬러 아이템을 활용했다. 같은 색상도 소재에 따라 이렇게나 다채롭게 해석된다.  
 
Marie Gaguech @mariegaguech

 
그랜마 시크 룩은 물론 Y2K 스타일링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개성 있게 즐기는 인플루언서 마리의 헤어밴드 활용법을 주목했다. 베이비 티셔츠와 벨벳 스커트에 레드 헤어밴드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한 과감함이 흥미를 돋운다. 그녀에게 있어 계절을 상징하는 소재는 스타일링을 풍성하게 만드는 옵션에 불과하다.
  
루비 린 @ rubylyn_
 
루비 린은 1990년대로 시간 여행이라도 떠난 듯한 빈티지 룩으로 레트로 트렌드를 즐겼다. 타이다이 슬리브리스 톱에 9부 팬츠, 레오파드 뮬까지! 과거에서 튀어나온 듯한 스타일링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헤어밴드와 핑크 컬러의 프라다 백, 볼드한 실버 주얼리까지 완벽하다.
 
 
끌로에 프라테르 @chloefraterr

 
끌로에 프라테르는 밋밋한 헤어밴드 대신 스트라이프 패턴을 선택했다. 헤어밴드 특유의 스포티브한 분위기를 덜어낸 디자인이 폭넓은 스타일링을 가능케 한다. 화이트 코르셋과 레더 재킷의 의외의 궁합도 신선하다. 우아함을 곁들이고 싶다면 진주 네크리스가 해답이 된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