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잘 입는 지수, 강민경, 미연, 현아, 기은세의 서머 플라워 프린트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옷 잘 입는 지수, 강민경, 미연, 현아, 기은세의 서머 플라워 프린트

로맨티시즘으로 물든 셀럽들의 서머 플라워 프린트 룩 열전.

BAZAAR BY BAZAAR 2023.08.16
 
지수 
 
‘꽃향기만 남기고 갔단다’를 노래하며 ‘꽃의 여신’으로 등극한 지수. 평소에도 플라워 프린트 룩을 즐겨 입는데, 무대에 오르기 전 고혹적인 장미 자수 프린트의 블랙 원피스를 선택했다. 지수만의 매력이 고스란히 돋보일 수 있는 블랙 컬러의 플라워 자수 원피스는 언제 어디서나 빛을 발할 마법의 아이템. 
 
강민경 


국내 여행을 떠난 강민경은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플라워 패턴의 맥시 드레스로 힘을 줬다. 부드러운 옐로 컬러와 작은 플라워 패턴이 화사한 느낌을 전한다. 여기에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의 컨버스 스니커즈를 신은 부분에서 강민경의 탁월한 스타일링 감각을 느낄 수 있다.

 
기은세



고풍스럽고 우아한 주말 룩의 정석을 보여주는 기은세의 플라워 원피스 룩. 잔잔하고 서정적인 플라워 프린트의 원피스를 입고 집안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사랑스럽다. 같은 장소와 반복되는 일상 속에 로맨틱한 기운을 불어넣어 줄 플라워 프린트로 특별한 여름의 시간을 즐겨보길.
 
미연


투명한 고글과 과감한 크롭트 슬리브리스 탑으로 청량한 여름 룩을 완성한 미연. 하늘색의 은은한 플라워 프린트와 코르사주가 장식된 톱 덕분에 존재감 넘치는 스타일링도 단번에 사랑스러워지는 매력을 발산한다. 여름의 절정에서 이어지는 각종 야외 페스티벌에서도 빛을 발할 스타일.

 
현아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핑크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준 현아. 은은한 핑크 컬러 메이크업은 물론, 커다란 꽃이 서정적으로 프린트된 쉬폰 소재 핑크 원피스를 입고 핫핑크 컬러의 타이즈를 신었다. 핑크 스크런치를 팔찌처럼 연출한 센스까지! 요즘 유행 중인 바비 코어와도 일맥상통하는 룩.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