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 해도 시원한 서머 주얼리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보기만 해도 시원한 서머 주얼리

푹푹 찌는 무더위 속 한 줄기 빛, 서머 주얼리

BAZAAR BY BAZAAR 2023.08.08

기은세

사진/ @kieunse

사진/ @kieunse

그야말로 여름 분위기 충만! 상큼한 에너지를 발하는 기은세의 데일리 룩에 포착된 서머 주얼리는 푹푹 찌는 무더위 속에서 더욱 경쾌한 분위기를 전한다. 화이트 스톤 장식 초커와 롱 드롭 네크리스를 레이어드하고, 같은 소재의 이어링을 매치한 후 라피아 모자를 써 완벽한 서머 룩을 선보였다.
 

오눅

사진/ @onnuk_

사진/ @onnuk_

피부를 드러내는 계절인 여름, 인플루언서 오눅처럼 산뜻한 컬러의 니트 톱과 주얼리를 매치해 보는 건 어떨지. 진주와 골드, 실버 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주얼리를 과감하게 레이어드한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서머 룩에 경쾌한 포인트가 되어 줄 주얼리 스타일링을 즐겨볼 것.  
 

김나영

사진/ @nayoungkeem

사진/ @nayoungkeem

컬러와 패턴을 자유자재로 믹스하는 스타일링의 고수 김나영은 캐주얼한 셔츠와 티셔츠, 하와이언 프린트의 팬츠에 기다란 진주 목걸이를 레이어드해 색다른 분위기를 전하는 룩을 완성했다. 캐주얼한 티셔츠와 셔츠 차림에 롱 진주 네크리스라니, 어울릴 것 같지 않지만 의외로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조이

사진/ @_imyour_joy

사진/ @_imyour_joy

바닷가나 워터파크로 무더위를 식히러 떠나는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서머 주얼리 스타일. 컬러플한 스윔 수트와 모자를 쓰고, 알록달록 장난감 같은 네크리스로 포인트를 준 조이의 스타일이 완벽한 해답이 된다. 물에 젖어도 염려 없을 플라스틱 소재의 장난감 같은 컬러 주얼리는 여름에만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다.
 

뉴진스

사진/ @newjeans_official

사진/ @newjeans_official

상큼 발랄한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뉴진스의 해린과 혜인은 멀리서도 존재감을 발할 서머 주얼리를 선택했다. ‘블링 블링’한 큐빅 장식의 볼드한 헤어핀을 선택한 해린, 장난감처럼 귀여운 컬러 비즈 장식 네크리스를 레이어드한 혜인을 보자니 꿉꿉하고 불쾌한 무더위도 한순간에 날아가는 듯하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