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니, 아이린도 입은 민소매 원피스 어디거? #명품네컷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민니, 아이린도 입은 민소매 원피스 어디거? #명품네컷

몸에 딱 붙는 시스 드레스, 준비물은 몸몸몸매~

제혜윤 BY 제혜윤 2023.07.24
#명품네컷 #럭셔리스트
ep.37 민소매 원피스
 
여름을 핫하게 나는 방법! 민소매 원피스 하나면 충분하다. 셀럽들이 입은 아이템은 물론, 데일리 룩으로도 손색없을 매끈한 라인의 원피스를 소개한다.
 

미우미우

MIU MIU 비스코스 드레스 2백40만원
민니의 공항 패션 룩이자, SNS에도 등장해 주목받은 블랙 원피스는? 미우미우의 비스코스 드레스다. 시스 드레스에 립 니트를 사용해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 블랙과 대비되는 화이트 컬러의 인타르시아 로고가 눈길을 끈다. 블랙 컬러로 날씬해 보이는 건 당연지사, 등을 시원하게 오픈해 관능적인 매력이 배가 되는 미우미우의 원피스는 여름철 매끈한 라인을 뽐내기에 제격일 듯.
 

프라다

PRADA 립 니트 저지 드레스 1백 49만원
휘뚜루마뚜루 입을 수 있는 심플한 원피스를 찾고 있다면? 화이트 컬러의 프라다 립 니트 저지 드레스를 눈여겨보자. 스트레이트 핏에 스쿱 넥 스타일, 에나멜로 된 트라이앵글 로고 디자인이 단독으로도 존재감을 뽐내는 아이템.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다양한 아우터, 셔츠와 매치해 다채롭게 연출할 수 있다. 팬츠를 레이어드하거나 슬리브리스 톱으로 스타일링 하는 것도 프라다 저지 드레스를 100% 활용하는 방법!
 

로에베

LOEWE 애너그램 탱크 드레스 1백20만원
모델 아이린이 늘씬한 몸매를 뽐낸 슬림핏 드레스는? 로에베의 신상 ‘애너그램 탱크 드레스’다. 긴 기장에 몸에 핏하게 붙는 스타일로 불편할 거라면 오산! 무릎 위까지 옆면 슬릿 디테일이 들어가 있어 활동성을 더했다. 무더운 날씨,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해지는 블루 컬러에 0.17 kg으로 휴가를 떠나는 트렁크 속 부피와 무게도 줄여줄 아이템. 잘 늘어나는 저지 소재에 입고 벗기 쉬워 수영복 위에 가볍게 입거나, 이브닝드레스로도 손색 없다. 아이린처럼 대비되는 컬러 아이템을 더해 화사한 룩을 즐겨보길!
 

보테가 베네타

BOTTEGA VENETA 슬림 핏 리브 디테일 비스코스 미디 드레스 2백50만원
적당한 기장감에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착용할 민소매 원피스를 찾는다면? 보테가 베네타의 미디 드레스를 추천한다. 부클레 혼방 비스코스 소재로 시원하면서도 심플한 핏을 갖춘 제품. 리브 디테일이 더해져 가슴 아래부터 허벅지 사이 몸의 군살은 보완해 주면서도 라인은 예뻐 보이게 만들어 준다. 시원한 색감의 틸 컬러와 어두운 톤의 미드나잇 블루 컬러 총 두 가지 색상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해볼 것.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