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이 코앞으로! 다이어트 유산균으로 빼지 말고 채우자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휴가철이 코앞으로! 다이어트 유산균으로 빼지 말고 채우자

장 건강과 체지방 감소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프리미엄 기능성 유산균은?

BAZAAR BY BAZAAR 2023.07.06
여름휴가 성수기를 앞두고 최고조에 달한 몸매 관리.
다이어트를 하면서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챙기는 ‘헬시플레저’ 열풍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도 자연스럽게 높아지고 있다. 그렇다면 한국인이 가장 많이 먹는 건강기능식품은 무엇일까?
 
바로, 프로바이오틱스.  
많은 이들이 음식 섭취량을 줄이면서 다이어트 고민으로 변비를 토로하는데, 건강한 다이어트를 유지하기 위해선 장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를 적절히 채우는 노력이 필요하다. 최근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면서 체지방 감소 효과를 더한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까지 등장했다. 장내 환경을 개선하고 체지방 감소를 함께 챙길 수 있는 상품으로, 효율을 중요시 여기는 현대인들에게 제격이다.
 
사진/ 센트룸 제공

사진/ 센트룸 제공

그중에서도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로 손꼽히는 ‘센트룸 프로바이오 슬림 케어’를 주목할 것. 현대인들의 건강 니즈를 적극 반영한 결과물로, 다이어트 유산균이라고도 불리는 ‘BNR17유산균’을 개발해 한국에서 최초 출시했다. 국내 최초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BNR17유산균’은 장내 환경을 개선하는 동시에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줘 효율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한국인의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고려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하는 1일 최대 프로바이오틱스 함량인 100억 CFU(Colony Forming Unit/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를 기본으로 보장하며, 지방 ∙ 탄수화물 ∙ 단백질 대사에 도움을 주는 크롬(Cr)을 배합해 3중 기능성 포뮬러로 멀티케어를 완성했다.
 
무엇보다 유산균은 열에 약해 실온에 장시간 노출 시 유익균이 쉽게 소실되는데, ‘센트룸 프로바이오 슬림 케어’는 실온(1~25도) 보관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휴대가 용이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하루에 한 번 식후 1캡슐만 섭취하면 된다고 하니,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로 스마트하게 채워 올여름 잊지 못할 나만의 바캉스를 만들어 보길 바란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