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섹시한 비키니가 부담스럽다면 댄서 렉시 판테라의 비치웨어를 참고하길. 페이즐리 패턴이 가미된 스윔웨어로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러브 핸들을 가리고 싶다면 렉시처럼 배꼽을 살짝 가리는 하이웨이스트 쇼츠가 해답이 된다.

켄들 제너의 SNS 피드 대부분을 장식한 스윔웨어는 바로 비키니! 다양한 패턴과 장식이 가미된 디자인보다는 평소 그녀가 즐겨 입는 패션 스타일처럼 단색의 심플한 비키니가 주를 이룬다. 2023 S/S 트렌드 중 하나인 시어한 드레스를 함께 매치하면 관능적인 스윔웨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리조트와 해변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바캉스 룩을 고민하고 있다면 패션 파워블로거 로키 반스의 룩을 눈여겨볼 것. 플라워 크로셰 톱에 하늘하늘한 스커트를 매치하거나 심플한 비키니에 트로피컬한 셔츠로 포인트를 주는 등 그녀만의 탁월한 센스가 돋보인다. 독특한 프레임의 선글라스나 레인보 컬러의 비즈 벨트 등 룩에 걸맞은 주얼리를 적재적소에 배치한다면 스타일에 한 끗을 더해줄 것이다.

모델은 물론 가수, 배우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클라우디아 알렌데. 평소 몸매가 부각되는 컬러풀한 색감의 비키니를 즐겨 입는데 그 속에는 스타일링 팁이 숨어 있다. 일명 T팬티라 불리는 V-스트링 브리프로 다리가 보다 길어 보이는 효과를 활용해 161cm의 작은 키를 보완한 것!

해변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비키니를 즐길 수 있는 방법! DJ이자 뮤직 프로듀서인 조지아 싱클레어의 룩을 참고하라. 강렬한 컬러가 돋보이는 사이키델릭 비키니 톱과 여유로운 피트의 데님 팬츠를 함께 매치했다.

벌써 여름 풍경으로 가득한 헤일리 비버의 인스타그램은 스윔웨어 스타일링의 교본과도 같다. 주로 싱그러운 컬러와 패턴의 비키니를 선택하고 심플한 스윔웨어에는 캐주얼한 티셔츠와 볼드한 주얼리를 함께 매치해 누구나 쉽게 시도해볼 수 있는 스윔웨어 스타일링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