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쉿!"..임시완→첫촬영 <오겜2>에 대한 각종 '썰'

넷플릭스는 함구한 #캐스팅 #대본리딩 #첫촬영

프로필 by BAZAAR 2023.06.16
사진 / 넷플릭스

사진 / 넷플릭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2>에 대한 각종 이야기가 번지고 있다. 새로운 주연 배우 캐스팅, 전체 대본 리딩, 그리고 첫 촬영 등 언론을 통해 보도된 이야기만 수두룩하다. 하지만 정작 넷플릭스는 모든 확인 요청에 함구하고 있다. 안 알려주니 더 궁금한 <오징어 게임> 시즌2에 대한 이야기들.
 

임시완이 시즌2 주인공?

영화 <비상선언> 스틸

영화 <비상선언> 스틸

<오징어 게임2>에 대한 관심의 불을 지핀 것은 임시완이 시즌2 주연으로 나선다는 한 매체의 보도였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임시완이 기존 시즌1에 출연했던 배우 이정재, 이병헌과 활약한다고. 물론 이와 관련해 넷플릭스는 '확인 불가' 입장을 고수했다. 1000억 대작으로 알려진 <오징어 게임2>에 주연 발탁된다는 것은 그 자체로 관심이 쏠리는 대목일 수밖에 없다.
 

6월 23일에 <오겜2> 대본리딩?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스틸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스틸

드라마 대본 리딩은 제작진과 배우들이 대면하는 중요한 순간이다. 임시완의 주연 발탁이 거론되고 만 하루 만에 <오징어 게임2> 대본 리딩이 오는 6월 23일 진행된다는 보도가 등장했다. 예상대로 이러한 내용 역시 넷플릭스 측은 구체적 확인을 회피했다. 해당 내용이 사실이라면, 차주에 대본리딩을 통해 출연 배우들이 공론화될 가능성이 짙다.
 

7월부터 첫 촬영!

사진 /Getty Images

사진 /Getty Images

<오징어 게임>은 지난해 미국에서 개최된 '제74회 프라임타임 에미상'(74th Primetime Emmy Awards)에서 이정재가 남우주연상, 황동혁 감독이 감독상을 받았다. 미국 방송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에미상에서 비(非)영어권 드라마 최초 수상의 쾌거였다. 당시 황 감독은 "시즌2로 돌아오겠다"라는 수상 소감으로 기대감을 높였던 터. 이정재 배우는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이뤄진 팬 미팅에서 "<오징어 게임2> 촬영에 곧 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일각에서는 <오징어 게임2>의 첫 촬영이 7월 초 이뤄진다는 주장이 등장했다. 앞선 공개된 대본 리딩에 대한 시기가 사실이라면 신빙성이 있다. 물론 이도 공식적 발표는 아직이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스틸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스틸

<오징어 게임2> 준비가 이미 한창이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팩트다. 새로운 출연자를 위해 영상 오디션과 대면 미팅이 사전에 이뤄졌고, 이를 통해 발탁된 이들이 대본 리딩에 참여해 기존 배우들과 상견례를 한 뒤 첫 촬영에 돌입한다는 이야기들은 조만간 사실 여부가 자연스럽게 판명된다. 이러한 상황들이야말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2>를 향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한 결과 그 자체가 아닐까.
 

Credit

  • 프리랜스 에디터 / 박현민
  • 사진 / 넷플리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