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아빠 됐다! 로마에서 득남.."소중한 선물"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송중기, 아빠 됐다! 로마에서 득남.."소중한 선물"

'송중기♥'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 이탈리아 로마서 아들 출산

BAZAAR BY BAZAAR 2023.06.15
송중기 / Getty Images

송중기 / Getty Images

사진 / 송중기 인스타그램

사진 / 송중기 인스타그램

배우 송중기(38)가 아빠가 됐다. 평생의 꿈이라고 언급했던 '행복한 가정'에 한 발 더 다가서게 된 것.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측은 15일 "송중기가 득남했다"고 밝혔다. 송중기는 이보다 하루 앞선 지난 14일 자신의 팬카페에 아내가 아들을 출산한 사실과 아이의 손 사진을 게재하며 이를 직접 알렸다.
 
사진 / 송중기 팬카페

사진 / 송중기 팬카페

송중기는 "와이프(케이티 루이스 사우더스) 고향인 이곳 로마에서 마침내 아가하고 만났다. 건강한 아들이고, 아가랑 엄마랑 모두... 아주 건강하고 기쁘게 잘 만나서 감사한 마음으로 너무 행복하게 가족들 케어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평생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것이 가장 큰 꿈이었던 저희 부부에게 찾아온 가장 소중한 선물인 것 같다. 많은 분들께서 응원 보내주신 덕분에 이런 좋은 날이 찾아온 것 같다. 감사하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송중기는 올해 1월 연인 케이티 루이즈 사우더스(Katy Louise Saunders)와 결혼 및 임신 사실을 깜짝 공개한 바 있다. 이후 5월 송중기는 영화 〈화란〉으로 프랑스에서 개최된 '칸국제영화제'에 참석했으며, 당시 임신한 아내 케이티도 칸 행에 함께 했다.
 
이후 두 사람은 이탈리아로 옮겨 아내의 출산을 맞이했다.
사진 / 송중기 인스타그램, Getty Images

사진 / 송중기 인스타그램, Getty Images

 
■ 이하 송중기가 팬카페에 올린 글(전문)
 
안녕하세요. 중기입니다.
다들 어떻게 지내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여러분도 잘 아시겠지만 헝가리에서 영화 로기완 촬영도 모두 마치고 영화 화란으로 영광스럽게도 깐느에도 다녀오고 아직까지 영화제의 그 모든 순간이 꿈같이 느껴질 정도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한 가지 더 꿈같은 소식을 여러분들께 제일 먼저 전하고 싶어서 인사드리러 왔습니다 .
 
전 지금 이탈리아에 있구요. 와이프 고향인 이곳 로마에서 마침내 아가하고 만났습니다. 건강한 아들이구요.. 아가랑 엄마랑 모두….아주 건강하게 기쁘게 잘 만나서 감사한 마음으로 너무 행복하게 가족들 케어하고 있습니다.
평생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것이 가장 큰 꿈이었던 저희 부부에게 찾아온 가장 소중한 선물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께서 응원 보내주신 덕분에 이런 좋은 날이 찾아온 것 같아요. 감사드립니다.
한결같이 진심어린 사랑을 보내주시는 키엘 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삶에도 큰 행복이 있으시길 저 중기도 진심으로 바랄게요.
 
저는 또 배우답게
그리고 저 답게….
멋진 작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그리고 사랑합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