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이런 곳은 없었다! '신상' 치킨, 해산물 오마카세 맛집 2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지금까지 이런 곳은 없었다! '신상' 치킨, 해산물 오마카세 맛집 2

오감자극! 맛과 콘셉트 둘 다 잡은 신상 맛집은 어디?

BAZAAR BY BAZAAR 2023.06.13

미디어 아트와 함께하는 미식 여행, 카니랩

사진 / Kani Lab

사진 / Kani Lab

일출부터 은하수가 펼쳐지는 밤까지, 다채로운 바다의 풍경을 강남 한복판에서 마주할 수 있다? 신사동에 지난 달 새롭게 문을 연 '카니 랩(Kani Lab)'에 들어서면 싱싱한 킹크랩들이 가득한 수조가 가장 먼저 눈에 띈다. 입구를 지나 내부로 들어서면 화려한 미디어 아트와 함께하는 오감만족의 미식의 세계가 펼쳐진다. 고요한 새벽의 바다부터 일출, 폭풍우, 석양, 은하수로 이어지는 바다의 여정은 우리네 인생을 표현해낸 것이라고. 각 콘셉트의 미디어 아트와 함께 서빙되는 디쉬들은 최고급 해산물 식재료를 활용, 4종의 와인과 1종의 사케 페어링과 함께해 더욱 극대화된 바다 그 자체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2시간 넘도록 이어지는 식사는 서버들의 퍼포먼스와 화려한 영상미로 지루할 틈이 없다. 지금까지 그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었던, 눈과 귀 그리고 입까지 즐겁게 하는 특별한 한끼를 찾고 있다면 이곳으로 방문해 보시길. 예약은 필수.
 
LOCATION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220 




사진 / Kani Lab사진 / Kani Lab
 

치킨 오마카세, 교촌 필방

사진 / 교촌 필방

사진 / 교촌 필방

지금까지 이런 치킨은 없었다!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치맥, 좀 더 특별하게 즐기고 싶다면? 이태원에 자리 잡은 교촌치킨의 플래그십 스토어, 교촌 필방에서는 이 세상 그 어떤 치킨과는 다른 고급 치킨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거칠게 붓칠한 듯한 외관과 간판 대신 자리하고 있는 거대한 붓이 존재하는 입구를 지나 내부로 들어서면 '이곳이 치킨 집이 맞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드는 공간이 펼쳐진다. 이름에 힌트를 담고 있듯 이곳은 '붓으로 바르는 정성'과 '재료의 진정성'을 바탕으로 음식을 만든다. 다른 교촌 매장에서 맛볼 수 없는 치킨 메뉴들은 물론, 닭 특수부위를 활용한 '치마카세'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총 12가지 다채로운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치마카세의 경우 현재 다음 달까지 예약이 마감되었을 정도로 인기가 치열하다. 치킨에 절대 빠질 수 없는  6종의 수제 맥주를 비롯하여 새로운 궁합을 엿볼 수 있는 프리미엄 막걸리와 함께라면 그 어느 고급요리가 부럽지 않은 미식의 정수를 경험하기 충분하다. 
 
LOCATION : 서울 용산구 보광로 127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