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준혁 / 영화 〈범죄도시3〉 스틸
이준혁이 출시한 모바일 게임 '안녕 팝콘'
」
사진 / 이준혁 인스타그램(@leejunhyuk05)
이준혁은 세상을 떠난 자신의 반려견을 추모하기 위해 그리워하는 마음을 가득 담아 모바일 게임 '안녕 popcorn(팝콘)'을 개발 및 출시한 바 있다.
'안녕 팝콘'은 강아지 팝콘이 산책 중 잃어버린 가족을 찾아나서고 장애물을 피하며 레이스를 이어가는 게임이다. 이준혁이 반려견 팝콘을 그리워하며 휴식기 동안 해당 게임을 만들었다는 사실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이 게임은 출시 직후 앱스토어 어드벤처 부문 1위, 아이폰 무료 게임 1위에 오르는 등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다.
동화로 탄생한 '안녕 팝콘'
」
사진 / 미디어창비
이준혁이 만든 모바일 게임 '안녕 팝콘'을 원작으로 그림책도 만들어졌다.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안녕 팝콘'은 잃어버린 가족을 찾아 혼자 길을 나선 팝콘의 단짠단짠 대모험을 담았다.
그리고 이준혁은 동화 '안녕 팝콘'을 통해 발생한 인세 전액을 비글구조네트워크에 기부하며 선행을 실천했다. 이같은 사실은 비글구조네트워크가 공식 SNS를 통해 지난 8일 "이준혁이 '안녕 팝콘' 동화책 인세 전액을 후원해주셨다. 보내주신 후원금은 아이들 병원비로 사용될 예정이다"라고 밝히면서 세상에 알려졌다.

사진 / '박하선의 씨네타운' 인스타그램
해당 사실이 알려진 다음날인 9일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게스트로 출연한 이준혁은 이와 같은 기부에 대해 DJ인 박하선이 언급하자 "큰 금액은 아니지만 원래 약속대로 했던 것"이라며 "더 컸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다"라고 겸손함을 내비쳐 재차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