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 스틸
〈사냥개들〉은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로 영화 〈청년경찰〉, 〈사자〉, 〈멍뭉이〉 등을 선보였던 김주환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 스틸
조각 같은 근육질 몸매를 완성한 우도환은 "몸을 만들기 위해 매일 도시락을 싸서 하루 네 끼 식사를 도시락으로 해결했다"며 "10kg을 증량했고, 점점 달라지는 몸을 볼 수 있다"라고 작품과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기 위한 피땀 어린 노력을 전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 스틸
작품과 관련해 김주환 감독은 "영화 〈청년경찰〉의 5배 넘는 액션을 찍었다. 배우들의 엄청난 헌신과 열정이 있기에 가능했고 촬영하면서 정말 감동했다"고, 박영식 무술감독은 "우도환은 지금 활동하는 젊은 남자배우들 중 가장 액션을 잘한다. 이상이는 액션이 처음인데도 날이 갈수록 레벨업되는 모습에 놀랐다"라고 두 사람이 선보일 '진짜 액션'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 스틸
〈사냥개들〉에는 우도환과 이상이 외에도 악독한 사채업자 명길 역 박성웅, 호텔 카지노 사업을 벌이기 위해 재벌 3세 홍 이사 역 최시원, 사채업의 전설 최 사장 역 허준호, 그리고 이해영, 류수영, 최영준 등이 출연한다. 오는 6월 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