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의 세 번째 정규 앨범 '★★★★★ (5-STAR)'(파이브스타)의 정식 발매일은 오는 6월 2일. 그룹이 축적한 인기와 함께 발매 전 공개된 티징 콘텐츠는 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역할을 수행한다. 이에 최근까지 공개된 스트레이 키즈의 3집 앨범 관련 티징 콘텐츠를 모았다. 역대 최다 선주문량을 일궈낸 주역들이다.
다채로운 콘셉트 티저 모음.zip
」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는 이색 볼거리가 가득하다. 호랑이 디자인을 활용한 소품이나 자개 밥상, 백자와 청자, 접이 부채 등 전통미를 품은 아이템이 평소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뻥튀기, 마트 전단지, 편의점 의자 같은 일상적 디테일 요소와 어우러졌다. 스트레이 키즈의 개성과 취향을 유니크하게 풀어냈다.











타이틀곡 '특' 뮤직비디오 1-2차 티저
」29일과 30일에는 두 편의 타이틀곡 '특' 뮤직비디오 티저가 순차 오픈됐다. 블록버스터 영화 예고편을 방불케 하는 '특' MV 1차 티저는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2차 티저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양 팔을 교차하는 포인트 안무까지 등장하며 풀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해 글로벌 관심을 집중케 했다.
'언베일 : 트랙'→'매시업 영상'
」수록곡 중 일부를 소개하는 스트레이 키즈의 시그니처 티징 콘텐츠 'UNVEIL : TRACK'(언베일 : 트랙)가 꾸준하게 공개되며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최상위권을 차지하며 국내외 높은 기대를 입증했다.
또한 타이틀곡 '특'을 비롯해 '위인전', 'ITEM'(아이템), 'Super Bowl'(슈퍼볼), 'TOPLINE (Feat. Tiger JK)'(탑라인), 'DLC'(디엘시), '죽어보자', '충돌', 'FNF'(에프엔에프), 'Youtiful'(유티풀), 'THE SOUND (Korean Ver.)'(더 사운드 (한국어 버전)), 'Time Out'(타임 아웃)까지 신보 전곡의 일부 음원을 한데 모은 매시업 영상은 그야말로 웰메이드 앨범을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