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15주년 팬미팅 어땠나? 신곡 공개+단콘 예고!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샤이니 15주년 팬미팅 어땠나? 신곡 공개+단콘 예고!

SHINee’s BACK! "올해는 샤이니의 해, 우리는 언제나 이 자리에"

BAZAAR BY BAZAAR 2023.05.29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그룹 샤이니(SHINee)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팬들과 마주했던 시간들은 어땠을까. 그야말로 '샤이니'답게, 쉼 없는 토크와 신곡 무대 공개, 그리고 단독 콘서트까지 예고하며 팬들을 행복하게 만들었다. 속이 꽉 찬 '피스 오브 샤인'의 시간들을 소개한다.
 

Everyday is SHINee DAY!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는 지난 27~28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3 SHINeeFANMEETING 'Everyday is SHINee DAY' : [Piece of SHINE](2023 샤이니 팬미팅-에브리데이 이즈 샤이니 데이 : [피스 오브샤인])을 개최했다. 장황한 이름에 걸맞게 다채로운 토크, 완벽한 공연 등이 어우러지며 팬들의 마음을 세차게 흔들었다.
 
이번 팬미팅은 샤이니가 2018년 9월 개최한 팬미팅 'SHINee SPECIAL PARTY - THE SHINING'(샤이니 스페셜 파티 - 더 샤이닝) 이후 약 4년 8개월 만이라는 데 그 의미가 남달랐다. 당연하게도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글로벌 플랫폼 'Beyond LIVE'를 통한 온라인 생중계는 미국, 영국, 캐나다,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일본, 중국, 태국, 호주,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사우디아라비아, 멕시코 등 전 세계 102개 지역에서 동시 관람하는 기염을 토했다.
 

'The Feeling' 무대 최초 공개!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는 팬들이 직접 보고 싶어했던 'Don’t Call Me', '데리러 가(Good Evening), 'Days and Years' 등의 무대를 선보였으며, 언제나 함께 할 소중한 이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신곡 'The Feeling'을 최초로 공개했다. 뿐만 아니다. 오는 6월 단독 콘서트도 깜짝 공개하며 올해 컴백을 비롯한 샤이니의 활발한 활동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오롯이 팬들과의 시간! #떼창_화답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 역시 팬들과의 시간을 만끽했다. 팬들이 멤버들에게 주고 싶은 선물을 모아 진행한 '15주년 돌잡이'부터 샤이니의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한 질문이 적힌 퍼즐 조각을 랜덤으로 골라 답변하는 'PUZZLE TALK', 제한 시간 내 특정 포즈를 완성하는 'FACE GALLERY', 팬들이 듣고 싶어하는 샤이니 곡 순위를 맞힌 후 다 같이 떼창을 완성하는 '빛돌코노' 등으로 행복함을 한껏 드러낸 것.
 
이날의 감동은 팬들이 준비한 이벤트에서 극대화됐다. 팬들은 '오랜만이야 SHINee 널 기다렸지', '언제나 함께였던 15년 앞으로도 함께할 525년', '열다섯 번의 봄을 지나 샤이니라는 답을 찾은 우리'라는 문구가 적힌 플래카드를 흔들고, '늘 그 자리에 (Honesty)'와 '빈칸(Kind)'을 떼창하는 이벤트로 샤이니 멤버들을 격하게 감동시켰다.
 
샤이니는 "여러분과 이렇게 추억을 이야기할 수 있는 게 행복이라고 느낀다. 15년 동안 항상 우리 곁에 있어 주셔서 감사하다"며 "우리는 언제나 이 자리에 있을 테니 여러분도 변함없이 늘 그 자리에 있어주면 좋겠다. 콘서트와 컴백이 기다리고 있는 만큼 올해는 '샤이니의 해'가 될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