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경한 아이템도 당장 따라 사고 싶게 만드는 매력을 뽐내는 김나영. 지금 이 계절 참고하기 좋을 다채로운 스타일링 중 단연 눈길을 사로잡은 건 바로 실크 소재의 레이스 장식 파자마 쇼츠. 이번 시즌 샤넬 제품으로, 캐주얼한핑크 컬러 셔츠와 스니커즈를 매치해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다양한 컬러와 패턴을 과감하게 매치하되 사랑스러운 무드를 잃지 않는 근사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인플루언서 박민주. 아이보리 컬러로 통일한 데일리 룩에 레이스 장식 실크 파자마 쇼츠로 은은한 포인트를 가미했다. 클래식한 무드가 돋보이는 나이키 코르테즈 스니커즈까지, ‘잠옷 바지’에 거부감을 가졌던 이들도 무장해제 시킬 만한 데일리 룩!
진짜 ‘잠옷’처럼 편안한 실루엣의 레이스 디테일 쇼츠를 스포티한 분위기로 연출한 아이리스 로. 레이스 파자마 팬츠에 벨트를 매치하는 기발한 아이디어는 물론 스포티한 양말과 스니커즈를 선택하는 감각 역시 탁월하다. 여리여리한 레이스 파자마 쇼츠와 경쾌하고 스포티한 아이템이 만난 새로운 재미를 눈여겨보길.
곧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에도 로맨틱한 무드의 레이스 쇼츠는 빛을 발한다. 파자마와 일상복으로 모두 즐기기 좋을 화이트 컬러 레이스 쇼츠는 스타일 아이콘 카미유 샤리에처럼 휴양지에서 편안한 셔츠와 연출하기 좋은 최고의 아이템. 라피아 백을 매치해 더욱 산뜻한 서머 룩을 완성해 봐도 좋을 듯.
레이스 디테일의 파자마 쇼츠가 이토록 포멀한 재킷과 잘 어울릴 수 있다니! 스타일링의 귀재 린드라 메딘은 아이보리 컬러의 모던한 재킷에 파자마 쇼츠를 조합한 색다른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반투명 스타킹과 샌들, 각종 주얼리를 매치한 센스 역시 주목할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