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돌연' 군입대? 눈물→완전체 차질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엑소 카이 '돌연' 군입대? 눈물→완전체 차질

병무청 규정 변경에.. 카이 일주일 뒤 입대한다

BAZAAR BY BAZAAR 2023.05.04
사진 / BAZAAR DB

사진 / BAZAAR DB

그룹 엑소 멤버인 카이가 '돌연' 입대를 하게 됐다. 입대 일주일을 앞둔 상황에서 갑작스러운 입영 통보에 카이는 끝내 눈물을 보였다. 엑소의 완전체 활동을 앞둔 중요한 시기였던 탓에 마음이 더 심란할 수밖에 없다.
 

SM 입장 "병무청 규정 변경..11일 입소"

 
사진 / 카이 인스타그

사진 / 카이 인스타그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카이는 올해 예정된 엑소 컴백을 준비중이었으나 최근 병무청 규정 변경으로 오는 11일 육군훈련소로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게 됐다. 이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한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 예상 못 한 전개에 당황한 눈치다. 당초 SM엔터테인먼트는 엑소의 완전체 앨범과 활동을 계획 중이었기 때문. 시우민, 수호, 찬열, 첸, 디오, 백현 등의 멤버들이 군백기를 마치고 정규 5집 리패키지 '러브샷'(Love Shot) 이후 약 5년 만의 엑소 완전체 앨범을 준비 중인 상황에 맞닥뜨린 청천벽력 같은 소식이다.
 

"아쉽고 속상해.." 카이의 눈물

사진 / 카이 인스타그램

사진 / 카이 인스타그램

 
물론 가장 속상한 것은 카이 본인일 것이다. 카이는 3일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에게 입대 소식을 전하며 "준비한 게 많았는데 못 보여줘서 아쉽다. 속상하지만 다녀와서 보여주면 되니깐"이라고 말하며 감정이 차오른 듯 눈물을 훔치기도 했다.
 
이어 마음을 추스르고 "(군대에) 다녀오면 이제 떨어질 일 없다"고 말하며 "내가 핸드폰 계정만 안 잊어버리면 떨어질 일 없지 않냐. 나만 잘하면 언제든지 볼 수 있다. 오히려 좋다"라고 긍정적인 사고로 오히려 팬들을 다독였다.
 

엑소 완전체는 언제쯤?

사진 / 카이 인스타그램

사진 / 카이 인스타그램

 
카이가 5월 11일 입소하면, 완전체 컴백은 2025년에 가능할 전망. 변수는 또 있다. 카이와 1994년생 동갑인 엑소의 멤버 세훈 역시 아직 국방의 의무를 앞둔 상태라는 점. 엑소의 완전체 활동은 두 사람이 전역한 이후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