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드라마 <나쁜엄마>로 돌아온 안은진과 함께한 바자 5월호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존재감을 드러내는 배우 안은진의 화보와 인터뷰 공개!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JTBC 드라마 <나쁜엄마>의 안은진이 ‘바자’ 화보를 공개했다.
4월 26일 첫 방영을 앞둔 드라마 <나쁜엄마>에서 ‘이미주’ 역할을 소화한 안은진은 특유의 밝고 맑은 분위기에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배우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안은진은 ‘이미주’ 역할에 대해 “실제 저와 싱크로율이 높아서 좀 편안했다”며 “한 남자에게만 꽂혀서 계속 짝사랑하는 역할인데, 인생이 안 풀린다고 해도 늘 자존감이 높고 긍정적인 면이 참 좋았다”고 소개했다. 또 함께 호흡을 맞춘 라미란, 이도현 배우에 대해서는 ”현장에서 웃고 떠들다가도 슛 들어가면 무서운 집중력을 보여주는 사람들”이라며 “너무 재미있는 현장이어서 나중에 나올 메이킹 영상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안은진은 또한 여전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추민하’로 기억되는 것에 대해서는 “그렇게 밝고 건강한 캐릭터로 사람들 마음에 다가갈 수 있었다는 거니까 이보다 이미지메이킹이 잘 될 수 없다고 생각한다”며 “그것과 다른 캐릭터를 했을 때 ‘어? 이것도 잘하네?’ 해주신다면 그 또한 완전 득템 아니겠냐”며 소회를 밝혔다.
안은진의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5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Credit
- 에디터 / 손안나
Celeb's BIG News
#스트레이 키즈, #BTS, #엔믹스, #블랙핑크, #에스파, #세븐틴, #올데이 프로젝트, #지 프룩 파닛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