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이 사랑하는 매력 쩌는 하트 백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셀럽들이 사랑하는 매력 쩌는 하트 백

한번 빠지면 헤어 나오기 힘든 하트 백 사랑에 푹 빠진 셀럽들

BAZAAR BY BAZAAR 2023.04.20
 
지수
 
‘디올 여신’ 블랙핑크 지수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꼭 닮은 디올의 미니 사이즈 하트 참 백을 손에 들고 인증샷을 남겼다. 손바닥만큼 자그마한 사이즈이지만, 체인을 장식해 마이크로 미니 백처럼 연출하거나 키 링처럼 연출하는 등 그 매력은 무궁무진하다. 사랑의 마음을 담은 빨간 컬러마저 매력적.
 
오눅

 
샤넬과 하트의 만남이라니, 상상만으로도 가슴 떨리는 조합! 사랑스러운 하트 형태에 샤넬 퀼팅 디테일과 로고를 장식한 미니 사이즈 체인 백이 샤넬 마니아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올 샤넬’ 룩으로 멋을 낸 오눅 역시 퍼플 컬러 트위드재킷에 하트 백으로 포인트를 줬다.
 


제니
 
알라이아의 하트 백 인기에 힘을 보탠 제니의 착용 샷이 화제를 모았다. ‘진짜’ 하트를 모티프로 완성한 사랑스러운 알라이아 하트 백은 현재 전 세계에서 솔드 아웃되며 뜨거운 인기몰이 중. 제니처럼 심플한 캐주얼룩에도 위트 있는 포인트를 주는 하트 백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좀 더 과감한 포인트가 필요하다면 레드 컬러 하트 백을 골라보길.
 
두아 리파
 
 
보디라인을 과감하게 노출한 레이스 시스루 룩으로 화제를 모았던 두아 리파. 어디다 눈을 둬야 할지 몰라 민망한 이들(!)을 위해 시선을 집중시킬 앙증맞은 하트 백을 준비한 그녀. 매우 관능적인 룩과는 상반되는, 마치 장난감처럼 귀여운 하트 백은 두아 리파의 시스루 룩과 의외의 궁합을 자랑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마리 본 베렌스 펠리페
 
우아한 흑백 포트레이트와 정물 사진으로 가득한 해외 매거진을 보는 듯한 마리 본 베렌스 펠리페의 인스타그램 속에서 그녀의 스타일을 함께한 알라이아 하트 백. 군더더기 없이 간결하고 우아한 블랙 슬립 드레스에 진주 주얼리를 하고 알라이아 하트 백을 들어 존재감 넘치는 클래식 룩을 완성했다. 화려하지는 않아도 그 자체로 빛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준비한 스타일링.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